www.smartincome.com

지난 1989년 서울 송파구 올림픽점에 국내 최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픈됐습니다. 이후 CU, GS25 등 24시간 운영되며 국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편의점들이 우후죽순 생겨났는데요. 최근엔 1인 가구의 증가로 편의점에서 간단히 한 끼를 해결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며 오픈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런 최고 호황기를 맞은 편의점들은 얼마전부터 자체 브랜드를 제작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출시 하자 마자 대박을 터뜨린 편의점 신제품 BEST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GS25 '킹스베리'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큰 신품종 딸기가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한 입 베어 물면 끝나버리는 일반 딸기에 비해 두 입, 세입 베어 물어도 그대로 손에 남아있는 대왕 딸기인데요. 약 8cm를 넘나드는 이 킹스베리는 은은한 복숭아향과 풍부한 과즙까지 머금고 있어 비주얼로나, 맛으로나 고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eyb.b' / 온라인커뮤니티)


(사진출처 - instagram 'suyeon4443' / instagram 'bt2td')


2. 세븐일레븐 '벚꽃머랭쿠키'

세븐일레븐에서 2월 신제품으로 출시한 '벚꽃머랭'이 인스타그램 피드를 뜨겁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파스텔톤의 핑크빛 색감에 달콤한 머랭맛이 여학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벚꽃머랭과 더불어 함께 출시된 고소한 콩가루머랭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사진출처 - instagram 'yerim_jjj')


3. GS25 '떠먹는피자'

자연산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간 떠먹는피자가 새로운 야식 메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단 돈 3,300원에 다양한 토핑이 가미된 1인 피자를 즐길 수 있는데요. 치즈가 듬뿍 얹어진 그릴드치킨, 직화삼겹그라탕 또한 연일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ekeleh5' / instagram 'jjong_gs25_food')


(사진출처 - instagram 'ekeleh5' / instagram 'breath_2_eat' / instagram 'pookybebe')


4. GS25 '모찌롤케익'

일본 편의점 인기 상품 롤케익을 한국에서도 비슷한 맛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살살 녹아드는 미니 롤케익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호평 받고 있는데요. 온라인 후기들을 찾아보면 '맛있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d_r_d_02' / instagram 'rala_85')


5. GS25 '로얄 티라미수'

진하고 부드러운 로얄티라미수는 지난해 말부터 소비자들의 극찬이 끊이지 않는 제품입니다. 특히 알싸한 아메리카노와 마시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는데요. 위에 듬뿍 뿌려진 달달한 코코아파우더가 학생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bap2_dalda')


(사진출처 - instagram 'bap2_dalda' / instagram 'binsebin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