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해가 바뀌어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데요. 최근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놀라운 비밀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알고보면 더 충격이라는 반응. 여러분들은 몇가지의 비밀을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1.  무지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무지는 토끼옷을 입고 있지만 정체는 단무지랍니다. 토끼 옷을 벗으면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네요.



 2. 

무지가 콘을 키운다고 생각하셨나요? 사실은 다릅니다. 콘이 무지를 키우고 있다는 것. 아침에 불을 켜고 무지를 깨우는 이는 콘이었습니다.



 3.  튜브

튜브의 발은 오리발이 아니었습니다. 작은 발이 콤플렉스여서 큰 오리발을 착용했던 것이라네요.


 4.  제이지

두더지 마을의 비밀요원 제이지는 알고보면 미남 캐릭터랍니다. 그런데 실제는???



 5.  라이언

라이언은 곰이 아니라 갈귀가 없는 숫사자랍니다. 이름 때문에 이미 알고계셨다고요?



 6.  네오

네오 머리는 가발이었습니다. 단발 머리를 종종 빗는 모습이 포착됐었는데요. 단지 가발을 관리했을 뿐… 네오의 자신감은 단발머리 가발에서 나온다네요.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3번은 지금 알았다”는 댓글이 많았는데요. 다른 이들은 “다 첨이야 ㄷㄷ”, “네오 머리 가발인거 지금 알았어ㅋㅋ”, “라이언 곰돌이 아니었어? 그러고보니 이름부터가”, “제이지가 어떻게 잘생….???”, “지금 알았어 너무 충격” 등의 의견을 남기고 있습니다.

[출처=디스패치 https://www.dispatch.co.kr/1170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