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이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은 무엇인가요? 총 9마리의 동물이 있는 이 그림은 실제 정신과에서 환자의 심리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그림입니다. 당신이 고른 첫 번째 동물이 자신의 진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동물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독수리를 고른 당신은 목표를 향해 흔들리지 않는 사람입니다. 무언가를 결정하면 끝까지 노력하는데요. 유혹을 견뎌내며 뜻깊은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비둘기를 골랐다면 사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침착하고 부드러운 성품을 보이고, 용기와 희망을 전해줍니다.



▼사마귀를 먼저 본 당신은 직감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마음속에서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충동적인 행동을 할 때가 많습니다.



▼닭은 먼저 보았다면 인내심이 강한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온순하진 않지만 당신의 인내심을 범접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늑대를 골랐다구요? 그렇다면 어딜 가나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외유내강의 성격을 가지고 있죠.



▼말이 먼저 보였다면 야망이 큰 사람입니다. 성공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고 어려움을 겪어도 포기하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비를 보았다면 임기응변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시련을 이길 줄 아는 강인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서나 잘 적응하는 성격을 가진 사람이죠.



▼꽃게를 본 당신은 겉은 무뚝뚝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먼저 생각합니다.



▼강아지가 먼저 보였다면 성실하고 지조있는 사람입니다.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져 주변 사람들에게 평이 좋고 사람들을 잘 돕습니다.


[출처=디스패치 https://www.dispatch.co.kr/1175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