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 봄.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당한 날씨에 따스한 햇볕은 살랑살랑 여행의 유혹을 심어주곤 합니다. 거기에 푸릇푸릇 돋아내는 초록새싹과 향긋한 꽃내음을 풍기는 형형색색의 꽃들! 봄에 여행을 떠나지 않을 이유는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봄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다이소에 나가 필수 여행템을 조사해봤습니다. 근사한 여행을 만들어 줄 다이소 '여행템' 함께 보시죠~!

1. 접이식 옷걸이, 1000원

숙소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할 일! 꾸깃꾸깃 접힌 옷들을 하나씩 정리하는 일인데요. 내일 입을 셔츠를 걸기 위해 장롱을 열었더니 옷걸이가 없다면?? 정말 난감한 상황일 수밖에 없죠.


접이식 옷걸이는 이럴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이 제품은 양옆으로 펴주기만 하면 간단히 옷걸이가 완성된답니다. 흰색, 검은색 취향껏 고를 수 있죠.


2. 휴대용 변기커버, 1000원

여행 중 예기치 않게 찾아오는 화장실 소식. 아무리 깨끗한 화장실이라도 공용으로 사용하는 만큼 찝찝함이 남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조금이라도 마음에 안식을 줄 다이소 상품이 있습니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한 해당 제품은 사용 후에 변기에 간편히 버릴 수 있어 여행용 안성맞춤 상품입니다. 크기 조절용 칼선이 있어 모든 변기에 사용이 가능하고, 점착 부분이 있어 흔들릴 염려도 없죠.


3. 여행용 어댑터, 5000원 1000원

해외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가져가야 할 용품이 바로 어댑터이죠. 여행용 멀티 어댑터는 이미 프로 여행러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한 상품입니다. 하나만 있으면 180여개 국가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괜히 여행 갔다가 110V에 당황해 비싼 돈 주고 어탭터 구입하지 말고 꼭 챙겨가시는 게 좋습니다. 일본은 110V이신 거 아시죠? 다이소에서 천원이면 110V 어댑터 2개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4. 분실방지 고정줄, 2000원

유럽 여행 가면 꼭 소매치기를 조심해라! 이런 말 혹시 들어보지 않으셨나요? 즐겁게 여행을 떠났다가 지갑, 핸드폰 등을 잃어버리면 바로 기분이 다운되고 활력이 사라지곤 하죠.


분실방지 고정줄은 클립에 분리하기 어려운 락기능이 있어 소중한 내 물건을 지켜줍니다. 가방에서 쏙 꺼내 사용하다가 혹시나 떨어뜨려도 사라질 걱정이 없죠.


5. 휴대용 일회용품, 1000원

혹시나 숙소에 샴푸나 바디워시가 없으면 어떡할까요? 걱정되는 마음에 들고 가자니 부피는 너무 크고, 숙소에 없어서 샀다가 다시 들고 오려니 이 또한 고역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걱정이 되신다면 다이소로 가보세요. 다양한 일회용 제품이 구성별로 담겨 있더라구요. 특히 숙소뿐만 아니라 들고 다니면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비누도 있답니다. 


6. 리필 용기, 1000원

여성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화장품! 특히 화장품은 피부 타입별로 다양하기 때문에 꼭 자신만의 스킨, 로션을 사용해야 하는 분들이 많죠. 그렇다고 다 들고 가기엔... 짐의 부피나 무게가 부담스럽기만 합니다.


이럴 때 쓰라고 나와 있는 다양한 리필 용품들! 그중 다이소에서 특히 눈길이 갔던 제품이 있어요! 예전에 스킨을 리필 용기에 담으려고 쏟다가 바닥에 한 바가지 흘렸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엔 스포이드가 함께 들어 있어 손쉽게 옮길 수 있더라고요. 크림을 덜어갈 수 있는 파스텔톤의 크림케이스와 스파츌라 세트도 있다는 점!


7. 여행용 압축팩, 1000원

여행가방 사이즈는 정해져 있는데 가져갈 물건은 너무도 많다면? 빼고 또 빼내지만 여행 가면 꼭 필요할 것 같아 망설이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압축팩을 사용하면 최대 1/3까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 팩 안에 티셔츠, 바지 등을 넣고 압축하면 상당 부분의 공간을 더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8. 여행용 빨랫줄, 1000원

장기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시라면 많은 양의 옷을 가져갈 수 없기 때문에 세탁해서 입으시곤 합니다. 하지만 막상 빨래는 했는데 세탁물을 걸 곳이 없어 난감한 상황에 놓일 때가 있죠. 줄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다이소에서는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될 여행용 빨랫줄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두 개의 꼬여진 줄 사이로 세탁물을 넣으면 되기 때문에 집게도 따로 필요 없죠. 양쪽엔 흡착판이 있어서 어디서나 부착이 가능합니다.


9. 메모가능 지퍼백, 1000원

이것저것 여행 짐을 쌀 때 나중에 꺼내기 쉽게 종류별로 구분하고 싶어서 봉지를 사용하곤 합니다. 어떤 분들은 지퍼백을 유용하게 사용하곤 하죠. 


편리하게 짐을 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모가능 지퍼백이 있습니다. 크기별로 7호까지 있어서 용품별로 나눌 수 있고, 더군다나 비닐 앞쪽에는 메모할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일거양득 제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