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아웃백은 우리나라에 패밀리레스토랑의 붐을 몰고온 주력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은 서양의 정통 레스토랑과 같이 격식을 차릴 필요 없이 편하게 가족들끼리 와서 먹고 가는 식당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 빕스, 아웃백, TGIF, 베니건스 등 다양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아웃백은 2000년대 초반에 상대적으로 늦게 들어왔음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을 뽑히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지점이 없어지긴 했지만, 여전히 가족외식 장소로 사랑을 받고 있죠. 다음은 아웃백을 남들보다 훨씬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비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부시맨 브레드(아웃백빵) 200% 즐기기

부시맨 브레드는 아웃백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에피타이져 입니다. 흔히 이 빵은 무한리필이 되는 것만 알고 계시는데요. 부시맨브레드를 훨씬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것인데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망고버터 소스 외에도 초코시럽, 라즈베리시럽, 블루치즈 소스가 제공됩니다. 물론 무료로 말이죠! 하지만 달라고 하기전까진 절대 주지 않는다는 점! 개인적으로는 초코시럽과 블루치즈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식사가 끝나고 빵을 포장해달라고 하면 1인당 1개씩 포장을 해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센스 있는 알바생이라면 주문했던 초코시럽이나 블루치즈도 같이 넣어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스테이크 200% 즐기기

스테이크를 시키면 항상 굽기를 물어 보는데요. 스테이크 굽기는 몇단계가 있을까요? 총 5단계로 구분 됩니다. 흔히 레어, 미디움, 웰던만 알고 계실텐데요. 레어 - 미디움 레어 - 미디움 - 미디움 월던 - 웰던 5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빨간색 구간의 굽기를 좋아합니다. 주문한 스테이크가 나오면 한번 썰어 보고 굽기를 확인하면 되고요, 혹 굽기가 주문한 단계와 다를경우 서빙하시는 분들에게 상냥하고 정중하게~ 요청하면 다시 알맞게 구워다 줍니다. 물론 악용하면 안되겠지요!  추가로 스테이크 소스가 제공되지 않는 메뉴도 있는데 이럴 때는 스테이크소스(머쉬룸 그레이비, A1, 데미 글레이즈)를 달라고 하면 가져다 줍니다.


 3.  내 맘대로 주문해서 200% 알차기 먹기

아웃백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은 메뉴를 내맘대로 바꿔서 먹는 건데요. 몇가지 가능한 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프 -> 샐러드 변경 가능(추가금 발생) + 치킨텐더를 1-2(추가금 발생)개 올리면 훌룡한 샐러드로 변신!

샐러드 드레싱 -> 레몬 딜 비네가릿, 허니머스타드, 자몽 비네가릿, 오일 앤 비네가릿, 블루치즈, 렌치 중 택 1 가능

에이드 -> 1,000원 추가하면 과일쥬스로 변경 가능 -> 다먹은 후 탄산음료 무한리필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 -> 치즈추가 가능(추가금 발생) -> 오지치즈후라이로 변신

일부 파스타 -> 소스변경 가능(알프레도소스, 토마토소스), 면변경 가능(페투치니면,스파게티면)


 4.  제값 주고 먹으면 바보, 누구나 할인 받는 방법

아웃백은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통신사(SKT,KT) 할인이 되며 LGU+를 사용하신다면 OK캐쉬백 10% 적립이라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도 저도 귀찮다면 365일 오후 5시까지 주문이 가능한 런치메뉴를 시켜보세요. 이것도 귀찮으시다면, 혹시 집에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상품권이 있다면, 그걸로 결제하세요!


 5.  할인쿠폰 200% 활용하기

아웃백 할인 쿠폰은 정말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가장 쉬운 방법은 아웃백 부메랑클럽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가입만 해도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무료쿠폰을 100% 줍니다. 내가 이미 회원이라면 가족명의로 가입을 하면 되겠죠. 이미 회원이라도 생일 전후 15일간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이 나옵니다. 생일이 지났거나 아직 많이 남았다고요? ㅋㅋ 문제 없습니다. 아웃백에서는 1년에 1번 생일을 수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아웃백 가는날로 생일을 변경하시면 바로 쿠폰이 나옵니다. 쿠폰혜택 뿐만아니라 부메랑클럽은 카드할인등 혜택을 받은후에 3% 적립을 받을 수 있으니 만들어 두는게 좋습니다. 회원가입하기도 귀찮으신 분들은 영화본 날 영화표를 가지고 아웃백에 가보세요. 당일영화표를 제시하면 오지치즈후라이(M)가 공짜로 제공됩니다.

 6.  아웃백의 2가지 서비스

아웃백은 케이터링서비스와 돌잔치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다양한 모임과 파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메뉴로 맞춤메뉴로 정할 수 있구요. 출장뷔페처럼 즐기는 아웃백 신선하죠? 그리고 일부 지점에선 돌잔치도 할 수 있다고 하니 혹 마땅한 장소를 못하신 분들은 아웃백도 고려해보세요


 7.  코스요리 같은 런치세트메뉴

▼런치세트메뉴는 메인요리와 함께 수프, 디저트, 그리고 에이드까지 함께 나옵니다. 보통 항상 나오는 빵은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까지 함께 나온 데 비해 가격까지 저렴하여 더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에이드의 종류는 8가지가 넘고 수프도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