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연말은 크리스마스 등 예쁜 분위기로 많은 커플들이 자신들만의 추억을 쌓아가는 시기라고 하죠. 그런데 이런 연말이 지나 1월 1일이 되면 연례행사처럼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스캔들인데요. 특히 연예매체인 디스패치는 1월 1일을 예고하며 매번 대중들의 관심을 끌어오곤 했죠. 

 

그러다보니 2019년에는 과연 누구와 누구의 스캔들이 터질 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디스패치가 1월 1일을 기념해 터트렸던 열애설 주인공들은 누구일까요?

 

1. 2018년 1월 1일, 지드래곤 & 이주연


 YG엔터테인먼트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2018년 1월 1일, 첫 스캔들을 장식했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지드래곤과 이주연입니다. 지드래곤은 꾸준히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만큼 스캔들에도 이목이 집중되었었죠. 그 스캔들 상대는 애프터스쿨 출신의 이주연인데요. 이주연은 애프터스쿨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중이었습니다.


 디스패치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제주도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제주도 비밀 데이트라는 디스패치 측의 주장과 많은 목격담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언급되어왔었기에 대중들의 궁금증은 더 커졌었죠. 하지만 스캔들 직후 지드래곤과 이주연 양측 모두 동료일뿐 연인사이가 아니라고 부정했습니다.

 

2. 2016년 1월 1일, 김준수 & 하니

2017년에는 1월 1일 탄핵정국이라는 이유로 디스패치가 별도의 스캔들 기사를 올리지 않았으며, 그 전 해인 2016년에는 김준수와 하니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또 한 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김준수와 하니 역시 아이돌 커플이었는데요. 김준수는 동방신기로 전성기를 누린 후 SM엔터테인먼트를 나와 JYJ로 활동중이었으며, 하니는 EXID의 멤버로서 한창 핫한 시기였죠.

 

디스패치

김준수와 하니는 데이트하는 장면들이 포착되면서 열애를 인정했었는데요. 당시 열애설뿐 아니라 패션으로도 화제가 됐었습니다. 김준수는 위에서의 캐주얼룩으로도 그와 상반되는 스타일로도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하니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김준수가 이처럼 '패션 논란'이 생겼던 것에 대해 자신의 눈에는 멋있기만 했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죠. 하지만 약 1년 여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이 안타까워하기도 했습니다.

 

3. 2015년 1월 1일, 이정재 & 임세령


디스패치

2015년 스캔들의 주인공은 이정재와 임세령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사실 보도 전부터도 수없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목격담이나 주위 소문들때문이었죠. 하지만 "친구 사이"라며 항상 말을 아꼈는데요. 2015년 1월 1일, 디스패치가 결국 데이트 사진을 직접적으로 공개하고 분석하면서 두 사람은 결국 열애를 인정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Kangari

이들은 이후에도 데이트 사진 등이 목격되며 많은 이목을 끌었는데요. 올해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데이트 목격담 사진이 올라오면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했었죠. 공개 연애 전에도 후에도 딱히 가림없이 다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커플입니다.

 

4. 2014년 1월 1일, 이승기 & 윤아


당시 새해를 뜨겁게 달궜던 조합이 있습니다. 바로 이승기와 윤아였는데요. 두 사람은 누구나 알정도로 인지도도 있고 잘 나가고 있던 상황이라 대중들이 큰 관심을 보였죠. 핫스타들의 조합이라 실시간 검색어는물론이고 커뮤니티까지 그 화력이 이어졌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조심스레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했죠.

SBS 강심장

두 사람 다 참한 이미지로 남편감, 며느리감 등의 소리가 나왔던 스타인데요. 그만큼 아쉬워하는 목소리도 반가워하는 목소리도 많았습니다. 열애설이 뜬 이후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은 대학교 선후배사이라는 사실과, 여러 방송에서 같이 잡혔던 모습을 다시 업로드하며 관계를 재조명하기도 했죠. 이렇게 선남선녀로 불렸던 둘이지만 열애 인정 약 1년 7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5. 2013년 1월 1일, 비 & 김태희


디스패치

2013년에도 디스패치는 탑스타 커플의 열애설을 터뜨린 적이 있는데요. 바로 비, 김태희 커플입니다. 비는 당시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누구나 알법한 탑스타였고, 김태희는 항상 미모가 회자되면서 서울대 출신 타이틀까지 다 가진 탑스타였죠. 그러다보니 둘의 만남에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1월 1일을 제대로 장식했던 셈이죠.

 

 

 

그들은 이렇게 디스패치가 낸 열애설 중에 해피엔딩을 제대로 장식한 커플인데요. 꾸준히 결혼 얘기가 언급되다가 지난해 결혼까지 이어졌죠. 그리고 지난해 10월 김태희가 딸을 출산하면서 또 한 번 화제가 됐었습니다. 공개 연애 후 결혼과 출산까지 참 아름다운 결말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