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은 착하고 성격 좋다고 유명한 배우인데요. 그녀는 이러한 면모뿐 아니라 빛나는 미모로도 항상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한지민이 영상통화를 하던 중 그녀의 가족이 잠깐 등장하면서 그녀의 가족까지 놀라운 미모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죠. 오늘은 잠깐이지만 임팩트는 잠깐이 아니었던 그녀의 가족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요?

 

KBS 해피투게더

한지민은 앞서 방송됐던 KBS <해피투게더 4>에서 그녀의 가족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KBS 해피투게더

평소 연예계에서도 예쁜 얼굴로 항상 꼽혀왔던 한지민이 자신이 집에서 외모 꼴찌라고 발언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레 그녀의 가족에 대해 궁금해하게 되었죠.

 

그걸 미리 알아서였을까요? 한지민은 방송에서 그녀의 가족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한지민 인스타그램

어머니, 언니와 찍은 사진은 물론 아버지까지 함께한 가족사진이 모두 공개되었죠.

 

한지민은 또 "특히 엄마가 예쁘시다. 엄마랑 언니랑 셋이 다니면 엄마가 제일 예쁘다고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외모는 주관적인 거라지만 한눈에 보기에도 고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광고 에이전시에서 배우 이영애의 어머니 역으로 캐스팅하려고 하기도 했다고 하죠.

 

언니의 모습 역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지민과의 훈훈한 모습은 물론, 예쁘고 단아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ELLE / 인터넷 커뮤니티

한지민은 언니에 대해 언급하면서 지인들은 자신이 아니라 언니가 연예인이 될 것이라 생각했었다고 밝혔습니다. 언니가 자신보다 예쁘고 쾌활한 성격을 지녔기 때문이죠. 

 

한지민 인스타그램

하지만 자신은 카메라를 불편해하던 언니와 달리 카메라가 불편하지 않았기 때문에 배우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는군요.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의 가족사진은 보면 볼수록 유전자의 힘이 위대하다는 걸 다시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