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스타들의 SNS에서는 그들의 소식은 물론 휴식기의 스타들의 일상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일상이 녹아있는 사진은 업로드할때 마다  화제가되죠. 특히 인기 있는 아이돌이나 배우일 경우에는 더더욱 말입니다. 그 영향력이 브라운관을 넘어 SNS까지 뻗어간 가운데 남다른 일상 사진으로 미모를 뽐내는 스타가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녀가 누구인지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instagram@ sh_9513

그 스타는 바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돌 겸 배우 설현입니다. 그녀는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높은 인지도와 화제성을 자랑하죠. 설현이 SNS에 셀카 한 장만 올려도 기사 수십 개가 쏟아집니다. 그럼 기자들도 목 빠지게 기다린다는 설현의 일상 사진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설현은 여행을 좋아해서 휴식기가 되면 자주 여행을 떠나는 걸로 유명하죠. 이번엔 일본이었습니다. 정확하게 그녀가 언제 일본을 방문한지는 알 수 없지만, 1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반수면상태'라는 글과 함께였죠.


instagram@ sh_9513

사진 속에 설현은 졸린 눈으로 케이블카를 타고 있습니다. 옅은 화장과 편안한 옷차림 자연스러운 모습을 한 그녀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올해 25살이 된 설현이지만 아직 앳돼 보이는 얼굴에 눈에 띄죠. 


instagram@ sh_9513

또 다른 사진에는 난간에 기댄 채 장난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역시 편한 재킷 차림이지만 설현의 우월한 길이와 여리여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현이 아직도 애기야 암튼 사랑한다♥”,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상 사진마다 빛나는 미모를 뽐내는 설현의 여행 사진 퍼레이드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19일부터 25일까지 차례대로 여행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instagram@ sh_9513

어쩔 땐 선장 모자 쓰고 귀여운 해적이 되기도 하고, 어쩔 땐 장난감 자동차에 올라타 동심으로 되돌아간 그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 했죠. 설현이 핸들을 잡고 운전하는 모습은 비장함까지 느껴지는데요. 깜찍한 표정은 물론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포즈가 시선을 끕니다. 


instagram@ sh_9513

바쁜 활동에 잠시 휴식을 가지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있는 사진 속 설현인데요. 그녀는 보통 친언니와 여행을 자주 다닌다고 하죠. 엠넷의 퀴즈 게임 프로그램인 '네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친언니를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귀엽고 천진한 매력을 뽐낸 그녀는 분위기 여신다운 청순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창가에 기대어 앉은 채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설현, 우수에 젖은 듯 분위기가 아련한데요. 역시 자연스러운 모습에 설현이지만 우월한 청순 미모는 숨길 수 없었습니다. 창가 밖 호수와 어우러진 설현의 미친 비주얼에 네티즌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