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성큼 다가온 요즘 누구보다 발 빠르게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요. 휴가철 여행지보다 더 고민이 되는 건 뭐니 뭐니 해도 바로 휴가지 패션입니다. 인생 샷을 건지기 위해서는 잘 고른 옷과 수영복은 아주 중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옷 잘 입기로 유명한 스타들의 휴가 패션을 모아봤습니다. 1년에 한번 있는 시상식보다 더 신경 써서 준비한다는 스타들의 휴가 패션, 함께 보실까요?
러블리한 휴양지 여신, 제시카
출처: instagram @jessica.syj
많은 사람들이 연예계 옷 잘 입는 연예인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연예인 제시카. 그녀가 입고 착용한 제품은 언제나 뜨거운 화젯거리가 되는데요. 제시카는 국내 아이돌 중 명품 백을 가장 많이 소장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죠. 그녀는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할 만큼 패션을 사랑하기로 유명합니다.
선글라스 브랜드로 출발한 블랑 앤 에클레어는 현재 화장품, 의류 및 각종 패션 소품에 이르기까지 사업의 범위가 매우 넓어진 상태로, 한국을 넘어 세계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죠. SNS 속 제시카의 패션을 살펴보면 평소에는 주로 화이트나 블랙 등 무채색 컬러를 선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휴가 패션은 단조로운 컬러를 선택했던 데일리 패션과 180도 달라지는데요.
출처: instagram @jessica.syj
제시카는 페일한 컬러가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 등 톡톡 튀고, 상큼한 아이템을 선택했습니다. 거기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챙이 넓은 라피아 햇을 매치해 스윔웨어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아웃핏에 이국적인 배경까지. 그녀의 SNS 속 패션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지 알 것 같죠?
휴가패션도 과즙미 팡팡, 설리
출처: instagram @jelly_jilli
지난해 설리의 쿠바 여행 패션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가 되었죠.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과 자유롭고 당당한 패션을 선보인 설리. 먼저 트레이닝팬츠에 크롭 민소매를 매치해 쿠바의 뜨거운 날씨와 잘 어울리는 시원한 패션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는데요.
설리는 파자마를 떠올리게 하는 박시한 블랙,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셔츠와 팬츠에 플립플랍을 더해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죠. 또 설리는 휴양지에서 빠질 수 없는 래시가드와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설리의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청록색의 베이직 비키니에 플립플랍을 더해 시원하면서도 예쁜 몸매를 강조할 수 있는 휴양지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출처: instagram @jelly_jilli
설리는 평소 초록색을 좋아하는 걸까요? 쿠바 여행에 이어 화보 촬영차 떠난 베를린 여행에서 선택한 상큼한 청록색 원피스. 하얀 피부와 너무 잘 어울리는 초록색 민소매 원피스는 그녀의 과즙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는데요.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얼굴과 헤어 스타일링, 그리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설리만의 패션을 완성시켰죠.
휴양지 청순끝판왕, 손예진
출처: instagram @yejinhand
손예진은 드라마와 영화를 마친 후 해외 일정 틈틈이 여행을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충전한다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레트로 무드가 물씬 풍기는 체크 패턴 원피스 수영복.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90년대 스타일의 원피스 수영복이 다시 유행을 하고 있죠.
출처: instagram @yejinhand
그녀가 선택한 원피스 수영복은 보디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면서도 허리 라인을 부각시켜 여성성과 섹시함을을 가미할 수 있는 스타일인데요. 여기에 손예진은 체크 패턴 디자인과 프릴로 상큼한 분위기까지 놓치지 않았죠. 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는 화려한 패턴의 수영복인 만큼 그녀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해 수영복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거기에 그녀는 자연스럽게 바람에 날리는 헤어스타일과 빅 프레임 선글라스로 휴가 패션을 완성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요트 위에서 바람을 맞으며 여유를 즐기는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 같기도 합니다. 이어 손예진은 하얀색 프릴 원피스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꾸안꾸패션의 정석, 강민경
출처: instagram @iammingki
SNS 속 탁월한 패션 센스로 주목받고 있는 강민경의 데일리룩. 그녀는 과거 얼짱 출신답게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잘 소화하기 유명하죠.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백만을 기록한 그녀는 업로드한 사진마다 외모에 대한 감탄과 더불어 착용 제품에 대한 댓글 문의가 쇄도하는데요.
출처: instagram @iammingki
평범해 보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강민경의 일상 속 패션만큼 그녀의 휴가 패션도 더욱 남다릅니다. 평소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걸까요. 미국 여행 당시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야구장으로 직관을 가는 등 활동적인 여행을 즐기는데요. 활동적인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는 화려하고 드레시한 패션보다는 캐주얼한 패션을 더 자주 연출하죠.
출처: instagram @iammingki
컬러감이 돋보이는 과감한 아이템과 데님을 매치하는가 하면, 시도하기 까다로운 베레모나 헌팅캡을 깔끔한 청바지에 매치해 남다른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평소 완벽한 몸매 자랑하는 강민경은 과감한 디자인의 비키니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데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매'라는 말에 격하게 공감하게 만드는 비주얼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만인의 워너비패션, 박민영
출처: instagram @rachel_mypark
어린 시절 외국 생활을 했던 그녀는 여행을 너무 사랑해 작품 활동을 쉴 땐 꼭 여행을 떠난다고 하죠. 박민영은 예로부터 SNS 사진을 잘 찍기로 유명했던 만큼 그녀의 여행 패션 또한 항상 화제가 됩니다. 이국적인 풍경과 그녀의 인형 미모가 어우러진 인스타그램 피드는 보는 이들을 부러움을 사는데요.
부드럽고 우아한 디자인의 원피스나 고급스러운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을 자주 선택하는 박민영. 특히 여리여리한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의상을 자주 선보이죠. 또 휴양지인 만큼 그녀는 플로핏햇과 귀여운 양갈래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instagram @rachel_mypark
또 박민영은 최근 하와이 여행에서 날씬한 허리가 드러나는 피트니스 룩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위아래 같은 색상의 트레이닝 셋업을 맞춰 입은 박민영은 하얀색 캡 모자를 매치해 스포티한 휴가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상큼한 미소가 가득한 박민영의 여행지 패션,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사랑스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