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각종 매체를 통해서 연예인들의 생활을 자주 접하는 대중들. 여유로운 수입과 함께 행복해 보이는 일상 속 스타들의 모습을 보며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며 살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죠. 또, 평소 지인들과의 친목 자리를 좋아하거나, 이성에 관심이 없을 것 같은 스타들을 보면서도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방송을 통해 접하는 대중들의 추측이 확실하진 않지만 스타의 지인들 역시 예상 못 한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두의 예상을 깨고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글로 남을 줄 알았는데.. 결혼한 스타들 


출처 : mk news, g-enews

화려한 싱글 라이프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았던 대표적인 가수, 이효리가 그 첫 번째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평소 방송에서 내숭 없이 항상 당당한 모습으로 '걸크러쉬'를 보여주었는데요. 몇 번의 연애를 하며 결혼을 하게 되면 본인이 다른 이성에게 눈을 돌릴까 걱정했다는 그녀는 가수 이상순과 결혼해 편안한 신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침없는 입담과 센스는 여전하지만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사랑꾼'의 모습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심지어는 함께 활동했던 옥주현 역시 그녀의 결혼을 예상하지 못했다 이야기하기도 했죠. 감정 기복이 크지 않고 항상 이효리를 지켜주는 이상순의 자상함이 한몫을 한 것 같습니다. 모두가 예상했던 싱글 라이프는 아니지만 달달한 신혼 생활로 또 다른 좋은 자극을 주고 있는 그녀입니다. 


출처 : theqoo

조각 같은 미모로 'CG'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던 미남 배우 원빈. 워낙 완벽한 비주얼과 함께 방송에서 보이는 성격 역시 과묵하게 보여 많은 분들이 그의 연애나 결혼에 대해 예상하지 못했는데요. 게다가 공개된 취미 역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라고 알려져 그 충격이 더욱 컸습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예상을 깨고 완벽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유명한 배우 이나영과 평생을 기약했죠. 두 배우의 완벽한 비주얼은 강원도 정선에서 올린 스몰 웨딩에서 더욱 빛났는데요. 누리꾼들은 "완벽한 비주얼 둘의 결혼", "2세의 모습이 기대된다"라며 둘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출처 : MBC 연예, dtnews 24

얼마 전까지 싱글로 등장해 여전한 우아함을 뽐낸 배우 한고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자기관리와 흔들림 없는 연기력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죠. 요리, 운동 등 부족함이 없는 그녀의 모습에 혼자 살아도 완벽할 것 같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2015년 만난 4살 연하의 회사원 신영수와 결혼에 골인하며 그 근황을 알렸습니다. 실제로 연애 기간 역시 100일 정도로 짧았지만 방송을 통해 공개한 그들의 결혼 생활은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했습니다. 화려한 싱글이 어울릴 것 같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있을 때 더욱 빛이 나는 모습이었죠.


지인들과의 친목이 전부일 것 같았던 스타들 


출처 : instagram@quanhaha79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지인들과의 친목 자리를 좋아하는 스타들 역시 쉽게 결혼할 것이라 예상을 하지 못하죠. 아무래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을 즐길 시간이 부족할 것 같다는 생각 때문일 것 같은데요. 연예계에서 지인들과의 자리를 좋아하는 대표적인 스타, 하하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활발한 예능, 음악 활동을 보여주고 있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본인이 사랑하는 친구,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유명하죠.


출처 : 스포츠경향

모두의 예상을 깨고 그는 가수 별과 결혼해 어느새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요. 가족을 위하는 모습이 화제 되며 '사랑꾼' 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물론 지인들과의 시간을 아예 포기하진 않았다고 해요. 아내인 별 역시 남편이 사람들을 좋아하는 것을 말릴 수 없다며 가끔씩 방송에서 애교 섞인 투정을 부리기도 했습니다. 


출처 : 중도일보

인상 깊은 연기력 덕분에 본업이 생각나지 않는 배우이자 가수, 이정현.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는 오랜 방송 활동과 함께 쌓인 인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녀의 황금인맥이 알려지며 본인의 활동, 인간관계 관리까지 연애나 결혼을 위한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솔로 생활 역시 길어지며 '결혼에 대한 의사가 없는 것은 아닐까'라는 의견들도 있었죠.


출처 : 한국경제, 매일경제

그러나 그녀는 올해 4월,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전문의와 평생을 기약했습니다. 인형 같은 미모와 함께 그녀의 결혼식은 영화계, 가요계의 핫한 스타들이 총출동하며 '역대급 결혼식'으로 소문났죠. 평소 그녀의 밝은 성격과 똑 부러지는 활동으로 맺어진 인연들이 끊임없이 등장하며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방송 콘셉트인 줄 알았던 스타들 


출처 : 중앙일보

방송을 통해 인연이 맺어진 스타들도 있습니다. '방송 콘셉트'인 줄 알았지만 이미 마음을 키워가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죠. '불타는 청춘'을 통해 만나게 된 가수 강수지와 개그맨 김국진은 각자의 사연이 있었지만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며 둘의 관계를 응원받기까지 했는데요. 방송상 콘셉트인 줄 알았지만 둘의 진심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으로 이어졌습니다. 여전히 달달한 모습으로 '치와와 커플'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었죠.


출처 : 뉴스줌, 조선일보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의 최대 수혜자로 알려진 배우 이필모. 그는 어리지 않은 나이에 방송을 통해 만난 레스토랑 CEO 서수연과 14살의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방송에서의 달달한 모습으로 화제가 됐지만 14살이라는 큰 나이차 때문에 연출된 모습이라는 의견들도 있었는데요. 사랑의 힘으로 그들은 초고속 결혼에 이어 임신 소식까지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죠.


이렇게 다양한 이유로 결혼을 하지 않을 줄 알았던 스타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팬들 입장에선 스타의 결혼 소식이 아쉬울 수 있지만 결혼 이후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또 다른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의 결혼 생활, 방송 생활 역시 기대가 되는 스타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