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로 데뷔하며 배우가 된 한예슬이죠.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츤데레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면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후로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와 외모 모두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작년, 인스타그램으로 의료사고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최근 근황은 어떤지 알아볼까요?
2017년에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출연하고 2018년에는 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없었죠. 하지만 2019년에 ‘빅이슈’에서 다시 모습을 비추었습니다. 더욱더 화려해진 외모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얼마전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격적인 페스티벌 패션을 공개했는데요. 화려한 메이크업과 다소 독특한 의상까지 소화하며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사진과 함께 “페스티벌을 임하는 자세. 당당하게 어른들이 보면 귀신 놀이”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미쳤다.”, “넘사벽이다.”라는 팬들의 반응도 보였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여신 포스는 더해지는 것 같네요.
또한 팬들을 놀라게 한 근황! 바로 개인 유튜브 방송을 시작한 것입니다. 9월 4일 인스타그램에 유튜브를 시작했다며 짧은 영상을 올렸는데요. 낯설기도 하지만 팬들과 소통을 위해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채널명은 ‘한예슬 is’로 개설되자마자 4개의 콘텐츠를 올리며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궁금해했던 한예슬의 일상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춤을 배우는 영상, 휴일에는 뭐하는지 등을 올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유튜브로도 모자라 예능까지 시작한 한예슬입니다.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첫 MC로 변할 계획인데요.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입니다.
한혜연, 차홍, 이사배 등 다양한 유명인들이 출연하는데요. 과연 이 프로그램에서 한예슬은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유튜버와 예능인으로서 활동하며 지금보다 더 사랑받는 배우 한예슬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