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캘빈클라인과 함께한 화보 공개
최근 SAG 여우주연상 수상
최근 정호연의 캘빈클라인 화보가 공개됐다. 캘빈클라인은 모델 정호연과 함께한 ‘Pre-spring 2022’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캘빈클라인 진과 언더웨어의 봄 신상품으로 구성된 화보 속에서 정호연은 완벽한 몸매로 모델의 포스를 물씬 풍겼다.
그동안 정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캘빈클라인 진, 언더웨어 제품들을 착용한 사진들을 공개해왔다. 그녀는 어떠한 옷을 입어도 완벽한 비율로 모델의 면모를 보였다.
캘빈클라인 공식 인스타그램은 ‘CK 홀리데이 캠페인’ 첫 번째 주자인 피트 데이비슨에 이어 정호연으로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기도 했다.
정호연은 고등학교 1학년 때 MBC 모델 아카데미에 들어가면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됐다.
이후 그녀는 에스팀과 계약했으며 지난 2016년 뉴욕 에이전시 The Society Management와 계약한 후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했다.
정호연은 지난 2017년 해외 패션 모델 정보 사이트인 모델스닷컴의 핫 리스트에 올랐으며 2018년에는 한국계 모델로서 역대 다섯 번째로 세계 여성 모델 랭킹 Top 50에 올랐다.
그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루이비통의 패션, 시계, 주얼리 부문 글로벌 하우스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또한 지난 1월 샤넬 뷰티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미국판 보그의 2월호 표지를 동양인 최초 단독으로 장식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창간 이후 130년 만에 처음 벌어진 일로 더욱 뜻깊었다.
최근 그녀는 미국배우조합상에서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한편 정호연의 새 화보에 네티즌들은 ‘와 진짜 멋있다’, ‘캘빈이랑 찰떡이다’, ‘분위기 좋다’, ‘화보 다 잘 찍어’, ‘진짜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괄 출처 : instagram@hoooooye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