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 측 “아이유님 와주세요. 원소주 100병 드릴게요”
아이유 “도발적인 발언 삼가하길” 답글 남겨
아이유가 박재범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발적인 발언은 삼가주세요”라며 귀여운 경고를 날렸다.
아이유는 참이슬 모델이었기 때문에 박재범이 론칭한 소주 브랜드 ‘원소주‘를 ‘원소주’ 측이 선물해주겠다고 하자 이에 답한 말이었다.
박재범은 지난 10일, 11일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가나다라‘(GANADARA) 뮤직비디오 티저 2개를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박재범이 아이유에게 전화를 걸어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해달라는 부탁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기로 했던 아이유가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자 박재범이 당황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이러한 티저 영상 아래에 원소주 측(박재범)은 “아이유님 와주세요. 원소주 100병 드릴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박재범이 “아이유씨 참이슬 모델이에요 선 넘지 마세요. 백병 저한테 주세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아이유 또한 해당 댓글에 “도발적인 발언 삼가해 달라-참이슬 모델 아이유 올림”이라는 재치있는 답글을 보냈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약 5년간 참이슬 전속 모델이었고 2020년 3월 다시 모델로 발탁돼 다시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박재범은 그러한 아이유를 과거 2014년 JTBC 마녀사냥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다.
이러한 아이유와 박재범과의 케미에 댓글 창에는 “둘 티키타카가 잘 맞는다”, “진짜 웃기다”, “둘이 잘 어울린다”와 같은 반응이 줄을 지었다.
한편 박재범의 신곡인 ‘가나다라’는 새 소속사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하고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앨범이다.
11일 오후 6시부터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