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혹시라도 꿨다면 로또 복권을 사러가야한다는 꿈이 있다고해 화제가 됐습니다. 돈이 들어오는 꿈 Top 10이라고 하는데요. 다음은 꿨다면 '로또' 사러 가야한다는 꿈 톱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 똥을 밟거나 온몸에 두르는 꿈

길을 가다 똥을 밟거나 변기에 빠지는 꿈 등은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엄청난 길몽이라고 하네요.


 9.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나는 꿈은 권력과 명예, 시험에서 합격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만약 꿈에서 비행기를 탔다면 사업이 크게 잘되거나 높은 직책을 얻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이라네요.



 8.  조상님이 날 보고 웃는 꿈

혹시라도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 등 조상이 등장했다면 길몽인데요. 특히나 나를 보며 웃음을 지었다면 승진, 재물, 사업번창 등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7.  유명인사가 우리 집에 오는 꿈

유명한 사람이 집에 찾아오는 꿈은 좋은 재물과 운이 생기는 꿈이랍니다.



 6.  집이 온통 불바다가 되는 꿈

집이 불타는 꿈은 자신의 운세가 크게 상승하거나 하는 일이 잘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5.  머리에 총알을 맞는 꿈

총알을 맞는 꿈은 걱정거리가 잘 해결되고 재물에 관련되 가까운 지인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



 4.  세 쌍둥이를 낳는 것을 보는 꿈

복권 당첨자들은 이 꿈을 꾸고 많이 당첨되었다고 하는데요. 세 쌍둥이를 낳는 것을 직접 목격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오랫동안 공들인 일을 성취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3.  온 몸이 칼에 찔려 피투성이가 되는 꿈

현실에선 끔찍하지만 꿈에서 피투성이가 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신분상승의 기회가 오는 꿈이랍니다.



 2.  돼지 떼가 집에 들어오거나 품에 안기는 꿈

재물도 불어나고 승승장구하게 될 최고의 꿈이라고 하네요. 돼지 떼가 길을 막고 비켜주지 않는 꿈도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네요.


 1.  잘 자란 무가 집 안에 가득 있는 꿈

집안 가득 잘 자란 무가 있는 꿈은 실제 복권 1등 당첨자들이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출처=디스패치 https://www.dispatch.co.kr/1017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