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이 피부에 상처가 났거나, 건조한 부위에 '바세린'이라는 약을 바릅니다. 바세린은 피부 재생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도 탁월한데요. 누구 한번쯤 사용해봤을 법한 바세린은 사실 피부 재생과 보습 효과뿐만 아니라 가슴에 발랐을 때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바세린을 가슴에 바르면 어떤 효과가 있는 것일까요?

 1.  바세린을 가슴에 바르면 생기는 효과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상처가 난 곳에 덧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혹은 살이나 입술 등 튼 곳에 보습효과를 주기 위해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해외에서는 바세린을 가슴에 바르면 믿을 수 없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슴에 바세린을 주기적으로 바르면 가슴이 커진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2.  가슴에 바세린을 바르는 방법

가슴에 바세린을 바르면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바세린을 가슴에 어떻게 발라야 좀 더 효율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우선 샤워 후, 바세린을 가슴에 펴서 바릅니다. 그 후 5분 동안 방치한 뒤, 유두 주변을 피해가며 가슴을 부두럽게 마사지하고,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 순서대로 약 30일간 진행하면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3.  바세린은 블랙헤드 제거에도 탁월하다?

보통 아무리 깨끗하게 세수를 하고 관리를 해도, 코에 붙어있는 블랙헤드는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런 블랙헤드는 사실 바세린을 바르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우선 코에 붙어 있는 블랙 헤드에 바세린을 고루 펴서 바른 후에, 코에 랩을 씌우고 15분간 방치합니다. 그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되는데요. 바로 제거되지는 않지만 꾸준히 해주면 효과적으로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4.  그 외 바세린의 효능

바세린은 보통 상처가 난 곳에 바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사실은 보습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상처가 나지 않아도 피부에 바르면 피부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바세린은 메이크업을 할 때 마무리 용도로 사용하기도 하며, 소금과 섞어 수제 스크럽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또한 한동안 귀걸이를 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귀걸이를 착용하려 할 때, 출혈이 생길 것을 대비하여 윤활유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