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브브걸 출신 유정
방 4개+테라스 있는 집 공개
지난달 그룹 탈퇴 소식 전해

출처 : Instagram@braveg_yj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이 으리으리한 집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유랄라Youlalla'에는 '최초 공개. 혼자 사는 유정이네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유정은 "집을 공개하는 건 사실 처음이다. 방송국에서도 되게 많이 요청을 해주셨고, 여기저기서 '집 공개되냐?'는 얘기를 많이 했는데 제가 그동안 다 못했었다. 많이 망설였는데 이젠 많은 분들께 보여드려야 되지 않을까 싶어서 공개하게 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출처 : Youtube@유랄라Youlalla

 

유정은 "자취한 지는 3, 4년 된 거 같다. 숙소를 자취로 따지면 한 10년 정도 된 거 같다"라며 "여기는 회사의 제재 없이 혼자 사는 완벽한 나의 집이다"라고 설명했다.

 

유정은 현재 살고 있는 집이 방 4개에 화장실 2개, 테라스 복층 구조라고 밝히며 "가장 마음이 들었던 게 집이 되게 밝았다. 테라스를 보면 아침에 되게 기분이 좋다"라며 "여기서 커피 한잔하면서 명상해야겠다 했지만,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유정은 집을 소개하며 "생각해 보니까 거의 다 저희 팬분들이 제가 집을 꾸미는 데 되게 많이 일조를 해주셨다.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출처 : Youtube@유랄라Youlalla

 

이후 유정은 "사실 미디어 자체에 제 집을 공개하는 게 처음이라 조금 쑥스럽고, 못 보여드린 것들도 많은 것 같다. 그래도 이제는 조금은 자유롭게 집을 공개해 봐도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집에서 제가 생활하는 모습들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정은 지난달 그룹 브브걸 탈퇴 소식을 알렸다.

유정은 "저는 4월부로 위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