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강사이자 방송인 양정원
최근 박사 과정 밟으며 교수로 출강해
언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양한나
출처 : instagram@godbella
출처 : 마이 리틀 텔레비전
지난 16일 필라테스 강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한 양정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오프라인 강의로 만나게 되어 설렌다"라며 강의 프리젠테이션 화면을 공유했다.
양정원은 MBC '거침없이 하이킥',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다 이후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으로 각종 예능 등에 출연했다.
특히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장기인 필라테스를 활용하여 출연했던 방송분에서 다수의 출연자를 제치고 시청률 1위를 찍었으며 방송 최초 2연승 여성 출연자로 알려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출처 : instagram@godbella
출처 : 차의과학대학교
이후 예능 진행과 야구 시구, 모델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한 양정원은 특히 언니가 SPOTV games 소속의 양한나 아나운서라는 사실이 알려져 미녀 자매로 조명받았다.
양정원과 양한나 자매는 우애가 좋기로 알려져 함께 찍은 사진은 물론 동반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등도 많이 찾아볼 수 있었다.
현재 양한나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며 양정원 역시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줄이며 학업에 집중해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박사 학위 과정에 합격해 수료 중이다.
양정원은 현재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의 메디컬필라테스 전공 주임교수로도 출강하고 있으며 더 이상 강사가 아닌 교수로서 활약하고 있다.
출처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출처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출처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한편 양정원은 지난해 10월 출연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손호영의 여사친으로 출연해 묘한 분위기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손호영은 양정원과 한 달에 두 번은 꼬박꼬박 만난다고 밝히며 "취미활동이 겹쳐서 친하게 지내는 1번 여사친이다"라고 소개했다.
양정원은 방송에서 손호영의 옷을 골라 주는가 하면 소개팅 연습 등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으나 손호영에게 "소개팅해줄까? 내년에 국수 먹여줘라"라고 권해 여사친임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