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상'하면 떠오르는 아이돌 누가 있으신가요? 다양한 과즙상 아이돌이 있겠지만 빼놓을 수 없는 아이돌,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조이는 예쁜 얼굴뿐 아니라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기도 하는데요. '조이 메이크업'으로도 화제가 될만큼 많은 관심을 끄는 그녀의 실물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요?
기사 사진은 대개 별다른 보정을 거치지 않아 잘 나오기 힘들다는 말이 있기도 하죠. 이 사진은 공항에서 찍힌 기사 사진인데요. 굴욕없는 모습입니다. 하얀 피부와 상반되는 레드립으로 청초하면서도 상큼한 조이의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죠.
같은 날 찍힌 또 다른 사진입니다. 왼쪽은 기사 사진, 오른쪽은 팬이 찍은 사진인데요. 팬이 찍은 사진에서도 다름없는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들은 팬이 올린 한끼줍쇼 촬영 당시 직찍입니다. 마치 진짜 가까이서 보고 있는 기분이죠. 조이는 검은 코트와 구두, 청바지로 깔끔한 패션을 자랑했는데요. 무엇보다 눈에 들어오는 것은 보정을 안해도 선명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입니다. 멀리서 봐도 대표 과즙상 아이돌 답죠?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 당시 찍힌 사진들인데요. 폰으로 찍은 만큼 더 생생한 실물을 느낄 수 있죠. 별다른 보정을 없이도 너무 예쁜 모습이죠. 굽 없는 운동화를 신었는데도 큰 키와 늘씬한 몸매까지 다 가진 조이입니다. |
왼쪽 사진은 시사회에서 찍힌 사진으로 추정되는데요. 조이는 원피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배경이 밝지않은데도 조이의 이목구비는 선명하게 들어오죠. 정말 감탄만 나옵니다. 오른쪽은 팬이 팬사인회 현장에서 찍은 영상인데요. 머리 쓸어넘기기가 바로 이런걸까요? 머리 쓸어넘기는 모습까찌 너무 예쁜 조이, 역시 이날도 얼굴 열일한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라디오 녹화하고 있는 조이를 찍은 일명 '직찍'인데요. 금발 웨이브 헤어를 한 조이는 마치 인형을 연상시키죠. 인형같은 미모가 바로 이런 건가 싶은 실물입니다. 실물 사진을 보니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더 잘 느껴집니다.
사진 속 조이는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있습니다. 팔에 한 머리끈과 손에 든 토끼 머리띠도 눈에 띄네요. 팬들을 보고 밝게 웃고 있는데요. 폰으로 찍은 사진임에도 예쁘다는 게 절로 느껴지죠. |
조이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곤 했죠. 왼쪽은 검은 단발머리 조이인데요. 단발병을 부르는 귀여움과 상큼함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모습입니다. 오른쪽 조이는 일명 '레드 조이'로 불리는 빨간 머리 조이죠. 소화하기 어렵다는 레드 컬러 헤어도 쉽게 소화하며 편하게 묶은 듯한 머리와 셔츠, 핫팬츠 차림에도 빛나는모습입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이어서 더 생동감이 느껴지네요.
지금까지 조이의 실물 사진을 보고 왔는데요. 예쁘다는 건 알았지만 실물 사진에서도 한 치의 굴욕 없는 모습이 그 미모를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