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1위, 시청률 1위, JTBC 드라마 계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서울대에 보내기 위한 엄마들의 욕망을 담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인데요. 극 중 소름 끼치는 메소드 연기로 매회 시청자에게 찬사를 받는 배우가 있습니다.
출처 스카이캐슬 공식 홈페이지
그녀가 선보이는 일명 의사 사모님 패션도 시청자에게 재밌는 볼거리를 선사해주죠.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그녀, 이번엔 그녀의 남편이 재조명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극중 의사인 남편과 실제 남편이 직업, 심지어 외모까지 판박이였기 때문입니다. 과연 그녀가 누군지 같이 한 번 알아보실까요?
얼마 전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을 놀라게 한 배우 염정아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스카이 캐슬에서 부드럽지만 차가운 매력의 한서진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데요.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흠잡을 때 없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죠.
극 중 한서진은 자식을 위해 무릎 꿇는 것은 기본, 합격률 100% 코디를 모시기 위해 금괴까지 준비하는 상위 0.1% 엄마를 실감 나게 표현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연기는 교육에 엄청난 열을 올리는 현대사회를 간접적으로 시사하며 극의 흡입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출처 스카이캐슬 공식 홈페이지
그런 그녀가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이 서게 된 건 바로 그녀의 실제 남편 때문입니다. 극 중 남편 강준상 (정준호 분) 정형외과의사라는 건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요.
놀라운 것은 염정아의 실제 남편 허일도 정형외과 의사라는 사실입니다. 특히 극중 정준호의 날렵한 얼굴형과 수염, 안경까지 외모도 너무나 닮아있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그녀의 연기가 현실 연기였다."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영화배우를 빼닮고 직업까지 의사라는 그녀의 완벽한 남편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그녀의 남편 허일 씨는 희망찬 병원 정형외과 원장으로 결혼 당시 조각미남 의사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염정아가 소개팅에 늦은 그를 보고 화가 났지만 외모가 맘에 들어 계속 자리에 앉아있다고 밝혔죠. 그는 염정아와 한 살 차이로 슬하에 아들 하나와 딸 하나가 있답니다.
출처 스카이캐슬 공식 홈페이지
출처 스카이캐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