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연합 뉴스
지난달 22일 중화권의 슈퍼스타 주걸륜이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이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 이사진은 좋아요 40만 개를 훌쩍 넘으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 사진이 이렇게까지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사진 속 그가 아내에게 받은 생일선물 때문인데요.
instargram @jaychou
사진 속엔 환하게 웃고 있는 그의 아내 쿤링과 그런 아내에게 입을 맞추고 있는 주걸륜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 자동차 한 대, 바로 쿤링이 주걸륜의 생일을 맞이해 깜짝 선물한 자동차인데요. 저차의 이름은 람보르기니 우르스.
instargram @jaychou/ 탑라이더
세상에서 제일 빠른 SUV 람보르기니 우르스의 가격은 무려 4억까지 호가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자동차 매니아인 주걸륜의 취향을 저격하는 완벽한 선물이죠. 그녀는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파티 중 주걸륜을 차고로 데리고 가 깜짝 선물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instargram @jaychou
쿤링은 매년 주걸륜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는 걸로 유명하죠. 작년 1월 그의 생일에는 직접 만든 케이크를 선물했는데요. 쿤링이 만든 케이크 위에는 이들 부부와 두 아이를 상징하는 캐릭터 모양까지 그려져 있어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를 자랑했습니다.
instargram @jaychou/ elle
이날 주걸륜은 "당신이 만든 케이크 정말 엄청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었습니다. 사진 속 주걸륜과 쿤링은 블랙 컬러로 커플룩을 연출, 여전히 달달한 부부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쿤링은 주걸륜을 뒤에서 살짝 안으며 둘만의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죠.
출처 피플 차이나
부부의 선물 퍼레이드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유명한 중화권 스타 주걸륜은 지난 2015년 한국계 대만 출신 모델 쿤링과 14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부부가 됐습니다. 둘의 연애 의혹 당시 쿤링에게 시가 19억 상당의 빌딩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출처 오토 이슈
쿤링이 이에 대해 "가족들과 함께 살기 위해 마련한 집이다."라고 해명하며 해프닝에 그치게 되었는데요. 빌딩 설은 해명했지만 주걸륜이 쿤링에 선물한 차 아우디 TT는 사실인 것으로 밝혀졌죠. 아우디 TT는 100만 위엔(약 10억)이 넘는 고급 스포츠카로 대륙의 스케일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었습니다.
instargram @jaychou
이에 대륙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주걸륜 수입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는데요. 그는 포브스 차이나가 선정한 '중화권 스타 최고 유명인 100명'에서 3위로 선정될 만큼 유명한 톱스타입니다. 한해 수입만 1억 5650만 위안(한화 약 257억 원)으로 100명 중 가장 많은 수입을 자랑하기도 했었죠.
instargram @hannah_quinlivan
이처럼 중국에서도 손꼽히는 억대 스타인 주걸륜의 아내 사랑은 영화계에서도 소문이 자자하죠. 대만 언론에 따르면 최근 쿤링이 주걸륜이 164억 투자한 레이싱 영화 '질타 풍운'(叱咤风云)의 여주인공을 맡아 촬영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weibo mrj168/ instargram @hannah_quinlivan
제작발표회 당시 "쿤링에게 배역을 맡기는 일이 없을 거다"라고 선을 그었지만 결국 쿤링이 여주인공 역을 맡게 됐죠. 아내를 위해 어마어마한 투자도 서슴지 않는 주걸륜. 그의 아내 사랑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한데요. 한편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