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배우 오창석은 연애 프로그램에서 만난 13살 연하의 모델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렇게 요즘은 배우도, 뮤지션도 썸을 타는 프로그램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하지만 화제성이 가장 높았던 프로그램은 아마 일반인들이 출연한 '하트시그널'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임현주, 배윤경 등 신인 스타들을 배출했던 이 프로그램에서 '0표녀'라는 별명을 가진 분이 있습니다. 모든 출연자의 고민을 상담해줄 정도로 털털했지만 인연을 찾지 못해 모두가 아쉬워했죠. 바로 김세린인데요. 그녀가 얼마 전 남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는데요. 대체 누구인지 알아보러 가볼까요?
시청자들도 아쉬워한 '하트시그널 0표녀'
출처 : 채널 A '하트시그널'
김세린은 2017년 배윤경, 서주원 등과 함께 하트 시그널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글로벌 홍보마케터라는 직업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완벽 스펙녀'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 도도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과 누구에게나 솔직하고 내숭 없는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연 당시 "외국을 많이 다니는 직업이다 보니 이성을 한국에서 만나보지 못했다."라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것"이라고 당당히 밝히기도 했죠.
방송 초반 본인이 선택한 이성에게 노력했지만 결과가 마음처럼 되지 않았고 아쉽게 그녀는 좋은 인연을 찾지 못했습니다. 털털한 성격과 달리 이성에게 표현하는 법이 어렵다고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는데요. 화제가 됐던 배윤경과 함께 '0표녀'가 되기도 했지만 끝까지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희선, 고소영도 방문한 김세린의 직장은?
출처 : instagram@derama_global
방송이 끝난 후 화제가 된 것은 다름 아닌 그녀의 직장과 집안이었습니다. 그녀는 뉴욕대학교를 휴학하고 '태양의 서커스'에서 글로벌 홍보 마케터로 일했다는 사실은 방송을 통해 알려졌는데요. 그녀가 홍보를 맡고 있는 곳이 또 하나 있었죠. 바로 가족들이 운영하는 한 산후조리원이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derama_global
고소영, 추자현, 이민정 등 톱스타들의 예약으로 가득 찬 이 산후조리원은 상위 1%를 위한 최고급 시설로 유명한데요. 고급 산후조리원이 김세린의 가족 소유인 것이 알려지며 그녀에겐 '금수저'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들에서도 그녀는 고급 브랜드의 제품을 센스 있게 소화했고 화려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편이었죠.
숨길 수 없는 '럭셔리함', 프랑스 고급 화장품 모델까지
출처 : 전자신문, 톱스타 뉴스
'영 앤 리치'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그녀는 셀럽으로 활동해 각종 행사와 브랜드쇼에서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인연을 이어간 배윤경과 뷰티 방송에 등장하기도 했죠. 작년 한국에 처음 론칭된 프랑스 고급 기초화장품 '코스 파리'라는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발탁되었는데요. 브랜드 대표는 어린 나이임에도 다양한 해외 경험을 통해 얻은 글로벌한 안목과 마케터로 활동하는 그녀의 자질이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완벽한 여성의 아름다움과 일치해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죠.
"난생처음 럽스타그램" 공개한 남자친구
출처 : mk news
그러다 이번 달 22일, 그녀는 SNS를 통해 남자친구를 깜짝 공개했습니다. "내 슈퍼스타 + 흑곰. 난생처음 럽스타그램"이라며 한 남성이 본인을 백허그하고 있는 사진이었는데요. 사진 속 둘은 밝게 웃으며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LG 트윈스의 투수, 배재준이었죠. 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는 우완 투수로 2019 시즌 10경기에 등판해 36이닝을 던지며 1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톱스타 뉴스
한 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었지만 듬직한 배재준과 해맑은 김세린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한 쌍이었습니다. 대중들과 각종 언론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둘은 공개했던 SNS 계정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했는데요. 운동선수와 마케터라는 직업을 고려했을 때 평소보다 갑작스럽게 쏟아진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것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이렇게 김세린의 근황과 공개한 남자친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과거 본인이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 고민하던 김세린이었지만 현재 그녀는 연하 남자친구에게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모습이었는데요. 많은 이들이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