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요즘 연예계는 각종 열애설, 결혼설로 뜨겁습니다. 화려한 스타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해 많은 분들이 호기심을 갖고 계시죠. 그래서일까요, 스타들이 결혼을 발표하고 나면 동시에 관심이 집중되는 부분이 바로 배우자입니다. 어떤 직업을 가졌는지, 외모는 어떤지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죠. 함께 방송에 자주 등장했던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 역시 미스코리아 캐나다 진 출신이라 알려져 화제가 됐는데요. 이들처럼 스타 남편들을 푹 빠지게 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아내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미스코리아 하와이, 영어 능력자 안젤라 박


출처 : 헤럴드경제, tv report

얼마 전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코미디언 김인석은 매력적인 아내와 함께 반가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하와이에서 20여 년을 생활했다는 그의 아내는 2008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진 출신의 안젤라 박이었죠. 김인석은 개인 영어 과외를 받던 선생님으로부터 안젤라 박을 소개받았고 둘은 교제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안젤라 박은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EBS 라디오, 아리랑 국제 방송 등에서 활동했는데요. 출산 2년 만에 보디빌딩 대회에 출전한 안젤라 박과 함께 김인석 역시 작년 머슬마니아에 출전해 완벽에 가까운 몸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자기 관리에 철저한 안젤라 박은 임신 중에도 끊임없이 운동하며 건강한 생활을 즐기고 있죠. 


닮은꼴 스타와 농구선수의 만남, 박가원


출처 : 스포츠한국, 뉴스엔, 헤럴드 팝

최근 현주엽 감독과 함께 방송에 얼굴을 비추며 '훈남 농구선수'로 뜨고 있는 LG 세이커스의 강병현. 그는 분위기가 똑 닮은 배우 박가원과 식을 올렸습니다. 2007년 미스코리아 선, 미스 인터내셔널 코리아에 당선된 박가원은 '결혼의 꼼수', 뮤직비디오 '이별의 맛' 등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미스코리아 당선 후 소개팅을 통해 둘은 만나게 되었고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에 골인했죠. 


특별한 방송 활동을 하진 않았지만 선남선녀 부부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생겼는데요. 이들 부부는 두 아들과 함께하는 훈훈한 일상을 공개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팬들은 "가족이 모두 붕어빵", "훈훈한 유전자를 타고났다"라며 좋은 반응을 보내고 있죠. 현재 강병현은 농구 선수로, 박가원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선균에게 미코 출신 숨겨, 전혜진


출처 : 스포츠한국, 뉴스인사이드

유쾌한 배우 부부로 유명한 이선균과 전혜진. 전혜진 역시 미스코리아 출신인데요. 이선균은 연애 초반 그녀가 미스코리아란 사실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부끄러워 철저히 비밀로 한 전혜진이었지만 결국 그녀의 집에서 미스코리아 경남 선 사진을 보고 알게 됐다고 해요. 전혜진의 오랜 팬이었던 후배 이선균은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그녀에게 구애했죠. 헤어짐의 위기까지 극복해낸 둘은 7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전혜진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화려한 미모와 함께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얼마 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활발히 활동하며 남편 이선균과 '열 일 부부'로 불리기도 합니다. 어느새 10년째 부부로 지내며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유쾌하게 공개해 팬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죠. 


이석훈 첫눈에 반하게 한 발레리나, 최선아


출처 : instagram@lee.seokhoon, 한국일보

2011년 방송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한 가수 이석훈. 그의 아내는 미스코리아 출신의 발레리나, 최선아입니다.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했을 만큼 그녀에 푹 빠진 이석훈은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고 얼마 전 득남해 행복한 결혼생활 중인데요. 최선아는 2008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인데요. 당시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재원이었지만 결혼 후 활동을 멈췄다고 알려졌어요.


"아내 눈엔 다이아몬드가.."의 주인공, 이혜원


출처 : tv report, 스포츠 조선

2000년대 초반 축구장의 테리우스로 불리며 활약했던 안정환은 어느새 프로 방송인으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 이혜원은 1999년 미스 서울 미에 당선되며 지금 봐도 우아한 미모를 뽐냈죠. 남편 안정환 덕분에 자주 방송에 노출된 그녀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로 유명합니다. 


안정환 부부는 두 명의 자녀가 있지만 항상 신혼 같은 분위기를 자랑하며 사랑꾼 부부의 면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이혜원은 한 방송에 출연해 "과거 성형한 이후로 얼굴에 손대지 않았다. 나이를 먹어서 그렇다"라며 솔직한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죠. 아내의 눈에 다이아몬드가 박혀있다는 안정환은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leehyewon2002

연예인 못지않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들과 사랑에 빠진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미모에 반한 첫 만남 이후에도 연애, 결혼까지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자랑하는 것은 진정한 사랑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랑이 가득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 스타 부부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