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했던 조합의 스타 커플이나 어린 나이의 스타들이 돌연 결혼을 발표하면 항상 제기되는 추측이 있습니다. 바로 '혼전 임신'이죠. 과거에 비해 혼전 임신이나 동거에 대한 대중들의 시각이 달라지고 있는 추세지만 여전히 비판하는 이들도 많아 스타들이 공개를 꺼리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당당히 혼전 임신 사실을 공개하는 스타들이 있는 반면 끝까지 부정하다 결국 탄로 난 스타들도 많습니다. 배우 원빈과 이나영 역시 혼전 임신을 부인하다 결혼 7개월 만에 출산 소식을 전하기도 했죠. 그래서 오늘은 혼전 임신 사실을 끝까지 부인했던 스타들과 당당히 공개한 스타 부부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산 후 결혼식 올린 아이돌 부부, 민환♥율희
출처 : instagram@yul._.hee, wikitree
작년 10월 어린 나이의 아이돌 부부가 탄생했습니다. 작년 기준 22세, 27세였던 라붐의 전 멤버 율희와 FT 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이죠. 이들은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열애 인정 후 4개월 만에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민환은 팬들에게 "곧 아빠가 된다"라며 출산 후 식을 올릴 것이라고 발표했는데요. 둘은 '짱이'라는 태명의 아들을 출산하고 작년 10월 식을 올리며 정식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 최근 아들 짱이와 함께 세 가족의 일상을 방송에서 공개하면서 사랑받고 있죠.
"신혼여행 가기 전" 끝까지 부인했던 정시아♥백도빈
영화 '서바이벌'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정시아와 백도빈. 이들 부부는 사랑스러운 자녀들과 방송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1년간의 열애 후 결혼을 발표한 이들에게 '혼전 임신'에 대한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한창 방송 활동을 해야 할 때에 급작스러운 결혼을 발표했기 때문이죠. 정시아는 "아직 신혼여행도 가기 전"이라며 부인했는데요. 하지만 결국 임신 4개월 차라는 사실을 공개했고 대중들은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최근 사랑스러운 자녀들과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며 다시 사랑받고 있죠.
군 복무 중 알게 된 아내의 임신, 개코♥김수미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동아일보
연예인만큼 우월한 미모로 화제 된 래퍼 개코의 아내, 김수미. 개코는 한 방송에서 혼전 임신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그는 군 복무 시절 아내의 임신 소식을 임신 테스트기 사진으로 알게 되었고 전화를 받자마자 "낳자, 낳고 결혼하자"라며 프러포즈했다는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사실을 알게 된 장인어른께 혼나기도 했다는 이들 부부는 어느새 초등학생이 된 아들 리듬이와 함께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죠.
부인하다 결혼 7개월 만에 출산한 류수영♥박하선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 부부는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누리꾼들은 "허니문 베이비가 아니냐, 축하한다"라는 축하를 전했는데요. 동시에 혼전 임신설이 제기되기도 했죠. 이들은 혼전임신설을 끝까지 부인했지만 결국 결혼 7개월 만에 출산한 사실이 드러나며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누리꾼들은 "임신 기간이 7개월로 줄어들었나 보다"라며 차가운 반응을 보였죠.
결혼 준비 중 생겨, 당당히 공개한 한채아♥차세찌
출처 : 노컷뉴스, sedaily
열애, 혼전임신까지 쿨하게 공개해 팬들의 응원을 받은 스타도 있는데요. 바로 배우 한채아와 차세찌입니다. 한채아는 과거 영화 시사회를 통해 열애 사실을 당당히 밝히는가 하면 연예인으로서는 조심스러운 혼전임신 역시 스스로 공개했는데요. 그녀의 당당한 모습에 팬들은 "당당해서 멋지다", "임신은 축복받아야 할 일"이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죠.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는 얼마 전 한 육아 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문희준♥소율
1호 아이돌 부부로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가수 문희준과 소율. 이들은 급작스러운 열애와 결혼 발표를 하며 혼전임신에 대한 의혹을 받았습니다. 소속사에선 이에 대해 부인했고 결혼 3개월 뒤 소율이 딸을 출산하며 거짓이 들통났죠. 결혼 발표 당시에도 팬들을 위한 콘서트장에서 이뤄진 부부의 잘못된 행동들이 언급되며 비판을 받았는데요. 임신 사실에 대해 묻자 문희준은 당시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다며 팬들을 더욱 화나게 했습니다. 얼마 전 공개한 딸과의 모습에도 팬들은 냉랭한 반응을 보이고 있죠.
열애 공개 2개월 만에 속전속결, 이동건♥조윤희
출처 : 스포츠조선, 조선일보
열애 인정, 결혼, 임신 발표까지 2달도 채 걸리지 않은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 이들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달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식을 올리기 전 혼인 신고를 마쳤다는 이들은 결혼을 준비하며 아이가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얼마 전 공개된 딸 로아는 둘의 예쁜 점들을 닮은 귀여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솔로라더니.." 결혼 2달=임신 4개월? 조우종♥정다은
출처 : 톱스타 뉴스
결혼 2달 만에 임신 4개월 소식을 전한 부부도 있습니다. 방송인 조우종과 아나운서 정다은 부부죠. 이들은 5년이라는 긴 열애 끝에 식을 올렸는데요. 둘은 혼전 임신 사실을 부인하다 결국 인정하며 비판받았고 조우종의 과거 행실까지 함께 언급되었습니다. 열애 기간 중에도 방송에서 솔로인 척 다른 스타들과 러브라인 콘셉트로 연기해왔다는 사실에 많은 대중들이 배신감을 느끼기도 했죠. 이후 방송을 통해 과거의 행실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현재는 딸과 아내 정다은과 함께하는 일상들을 공유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이렇게 혼전임신 사실을 각자 다른 방법으로 고백한 스타 부부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당당히 고백한 스타들보다 부인하고 사실을 숨긴 스타들에게 부정적인 반응들이 비교적 많았는데요. 혼전 임신을 비판하기보단 사실을 숨긴 행동에 대해 팬들의 실망감이 컸던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존재하는 혼전 임신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나 편견을 받는 것이 두려운 스타들의 마음도 이해는 되네요. 결혼 전 축복을 선물 받은 스타 부부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