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성형은 최고의 다이어트라고도 하는데요. 그만큼 성형한 것 같은 미모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미의 기준도 유행이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이다 보니 예쁘고 미의 기준도 빠르게 변하고 있죠. 흔히 연예인의 사진을 들고 성형외과에 찾아가 "이 얼굴이랑 똑같이 해주세요."라고 하는데요. 이 연예인도 성형을 한 것이라면 어떨까요? 연예인의 성형 여부는 얼굴만 보고는 쉽게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성형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한 연예인이 있는데요. 자신감 넘치는 연예인은 누군지 함께 보러 가볼까요?



"안 한 척하는 게 더 싫다"

출처 - 오마이스타뉴스/제시 인스타그램

시청자들을 당황하게 할 정도로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 제시입니다. 매력적인 외모로 사람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죠. 무대에서도 그 매력은 더 발휘되는데요. 혼자 무대에 서도 빈틈없이 무대를 장악하는 힘이 있습니다. 


털털한 제시의 성격은 성형 고백에서도 드러났습니다.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눈, 코, 가슴을 성형했다며 당당하게 털어놨는데요. 안 한 척하는 게 더 싫다는 말을 덧붙였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가슴 성형을 인정하기는 힘들 텐데. 멋있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성형한 게 나쁜 건 아니잖아요


출처 - 박민영 인스타그램/온라인 커뮤니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해 승승장구하고 있는 배우 박민영입니다. 신인임에도 부족함 없는 미모를 보여주었는데요. 이후 작품마다 성숙미와 고급스러움이 업그레이드되고 있죠. 출연하는 드라마를 보면 '어떻게 저렇게 이쁘지....'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과거 박민영은 인터뷰를 통해 성형 사실을 당당하게 고백한 경험이 있습니다. 중학교 때 어머니의 권유로 쌍꺼풀 수술과 데뷔를 앞두고 코를 바로잡았다고 했죠. 사실을 말하는 것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덤덤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끈한 고백

출처 - 유튜브

코요태로 활동하며 상당한 노래 실력을 보여준 신지인데요. 독특한 목소리로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했죠. 방송에서 코요태 멤버들 간의 대단한 우정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점점 더 향상된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소 방송에서 보여주는 화끈한 성격답게 성형 고백 또한 화끈했는데요. 프로그램 '뭐든지 프렌즈'에서 성형 일화를 밝혔죠. 쌍꺼풀 한 지 얼마 안 돼서 출연한 라디오에서 얼굴을 가리며 방송을 했다고 성형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팬들 앞에서 공개

 출처 - 네모판/인스티즈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를 통해 크게 이름을 알린 박효신인데요. 이 곡은 10년이 넘은 지금도 드라마 OST 차트에서 큰 인기를 차지하고 있죠. 누구나 알만한 검증된 노래 실력으로 박효신의 콘서트는 늘 매진 행진을 보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를 통해 크게 이름을 알린 박효신인데요. 이 곡은 10년이 넘은 지금도 드라마 OST 차트에서 큰 인기를 차지하고 있죠. 누구나 알만한 검증된 노래 실력으로 박효신의 콘서트는 늘 매진 행진을 보이고 있습니다.


솔직하게


출처 - 한국경제/티브이데일리

홍석천 하면 '커밍아웃'이 떠오릅니다. 이제는 누구나 알만한 사실이죠. 커밍아웃을 하기 위해 큰 결심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애인의 이야기도 떳떳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할 수 있죠.

이러한 홍석천은 성형 고백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과거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함께 출연한 탤런트 김정민이 "코가 되게 예쁘다."라고 하자 "살짝 만졌다"라고 답했죠. 언제나 숨김없는 탤런트 홍석천의 멋있는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