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연예계에서 예쁜 얼굴로 유명한 연예인 하면 빠질 수가 없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김태희인데요. 김태희는 과거 그녀의 이름이 포함된 드라마 '태희, 혜교, 지현이'가 있을 만큼 예쁜 얼굴로 유명했습니다. 또 서울대 출신이라는 타이틀까지 있어 예쁘고 똑똑한 이미지를 모두 갖고 있는 배우였죠. 그리고 가수 비와 연애 끝에 결혼해 현재는 가정에 집중하고 있는 듯한데요. 그녀의 근황은 어떨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쿠팡

김태희는 데뷔 초부터 줄곧 사랑받아왔습니다. 또, 예쁜 외모로 미인의 아이콘이 되며 CF도 많이 찍었죠. 이렇게 찍던 CF 인연으로 현재 남편인 비와 만나게 되기도 했고요. 이렇게 김태희가 CF 모델로서 가치가 높았던 만큼 김태희의 CF 계약서에는 '특별 우대 조항' 같은 것이 있었다고 하죠.


지난 2013년 tvN 'E-NEWS'는 연예계 광고 수입에 관한 순위를 매기며 김태희의 광고 수입을 언급했었는데요. 해당 방송에 따르면 김태희는 당시에 "계약서 내용이 독보적"이라며 "다른 연예인들은 흔히 연애나 결혼 등 스캔들이 발생할 경우 제재를 받는다는 조항이 포함되는데, 김태희는 손해배상 관련 조항이 없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샀습니다. 그래서인지 김태희는 비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에도 큰 타격을 입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SBS 드라마 '용팔이'

이렇게 CF 퀸으로도, 배우로서도 꾸준히 활동했던 김태희지만 어느 순간 작품이 뚝 끊겼습니다. 지금까지 김태희의 배우로서 마지막 작품은 2015년 방영된 SBS 드라마 '용팔이'였는데요. 김태희는 당시 여자 주인공 한여진 역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당시 주원과 호흡해 선남선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하지만 이후 작품 활동이 없다 2017년 1월 결혼 소식을 전한 이후에는 더욱 소식을 알기 힘들었습니다.


간간이 전해지는 소식에 의하면 김태희는 결혼 후 가정에 집중하며 아이를 낳고 육아에 신경 썼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7년 1월 결혼식을 올린 후, 그해 10월에 첫 딸을 출산했고 올해 9월 둘째 딸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둘째까지 낳고 몸조리를 한 후 슬슬 연예계 컴백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레오제이 메이크업'

그러다가 며칠 전 김태희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곳은 의외로 유튜브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에 등장한 것인데요. 해당 유튜버가 이전부터 배우 김태희의 출연을 예고했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역시나 김태희의 출연은 큰 화제를 낳았습니다.


김태희는 긴 연예계 공백기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미모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왜 저 언니는 안 늙어?", "여전히 여신"과 같은 반응을 보였죠. 그녀의 공백기가 길어지는 만큼 기다리는 사람도, 그리워하는 사람도 많다 보니 반가워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출처 - 스포츠동아, 셀큐어

김태희는 해당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해 화장품에 관한 이야기를 하며 셀트리온 화장품 '셀큐어'를 홍보하기도 했는데요. 아마 해당 브랜드 모델로서 등장한 게 아닐까 추측됩니다. 해당 방송 이후 셀큐어 모델로서 김태희의 행보가 전해졌기 때문이죠.


셀트리온 스킨큐어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김태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겸해 이벤트로 '김태희 고객 초청 사인회'를 연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작품으로 안방에 컴백하기 전 팬들과 먼저 만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SBS / 연합뉴스

그렇다면 김태희가 배우로서 작품으로 컴백하는 건 언제쯤이 될까요? 아직 자세하게 나온 것도 확실하게 밝혀진 바도 없지만, 기사에 따르면 김태희는 tvN 드라마 '안녕, 엄마(가제)'에 출연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확정이라고 알려진 것에 대해서는 부인한 소속사는 출연 제안을 받은 건 사실이라며 검토 중이고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taehee0329

올해가 끝나가는 만큼 해당 작품에 출연하게 되면 약 5년 만에 작품으로 컴백하는 셈인데요. 김태희의 복귀작이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위 작품 '안녕, 엄마' 출연을 확정 짓게 되면 김태희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게 되는 것이라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김태희는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하니까요.


벌써 2019년도 마무리 되어가고, 김태희의 공백기도 5년이 다 돼 가는데요. 얼른 차기작 확정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좋은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내년에는 김태희의 작품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