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사람은 느낌이 온다고들 하죠. 누군가는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할 것 같다는 예감을 느끼기도 하고, 누군가는 오랜 기간 만나면서 그에 대한 믿음으로 결혼을 생각해본다고 하는데요. 만난 지 한 달 만에 초고속 결혼을 올리며 당시 화제가 됐던 부부는 지난해 하와이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 달 만에 결혼했지만 다정하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보는 사람이 부러워진다는 잉꼬부부, 배우 김정화-유은성 부부의 달달한 여행, 어땠는지 한 번 따라가볼까요?
지난 2019년 7월, 김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바알~~~♡♡♡♡ 한국을 부탁해요~~"라는 글을 올리며 공항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렸습니다. 다정한 남편과의 투샷은 물론 공항에서 유모차를 끄는 모습, 라운지에서 쉬는 아이들의 모습 등이었는데요. 사진만 봐도 여행을 떠나는 가족이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에 도착하자마자 김정화는 사진과 함께 감상을 적어 공유했는데요. 그는 "아름다운 하늘과 맑은 바다~ 사랑하는 사람들♡ 천국이 이런곳일까..??"라며 행복함을 드러냈습니다. 사진 속 장소는 알라모아나 해변(allamoana beach)라고 하네요.
김정화는 하와이에서 먹은 브런치 맛집도 공유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듯 '요거스토리(Yogerstory)'였는데요.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100불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인기라고 합니다. 김정화는 이곳에 방문한 사진을 올렸는데요. 민낯으로 찍었다곤 하지만 감출 수 없는 미모, 꿀피부가 돋보였습니다.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안 피자 등 하와이 하면 떠오르는 것이 많죠. 이처럼 바다와 수영 외에도 하와이 하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김정화는 하와이에 간 만큼 하와이안 버거를 비롯해 맛있는 버거를 즐겼다고 하네요. 이들이 방문한 곳은 햄버거 맛집 'KUA'AINA'이었는데요. 하와이안버거와 아보카도버거, 감자튀김 등을 알차게 즐겼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것 같죠?
하와이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건 수영복이겠죠. 하와이 리조트를 간다면 꼭 해야하는 것이 수영이니까요.김정화 역시 아이들과 간 만큼 더욱 빠트리지 않고 수영을 즐긴 듯했습니다. 김정화는 "매일 수영타임^^"이라며 "애들은 신나고 엄빠는 지치는ㅎㅎ"이라고 달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면서도 "너희들만 좋다면......."이라는 글을 덧붙이기도 했죠. 이날 김정화가 아이들과 간 수영장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안에 있는 수영장이라고 하네요.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는 역시 하늘과 바다 등 경관이 아름다운 곳 아니겠어요? 김정화는 하와이에 간 만큼 자연 자체를 즐기고 싶었는지 미세먼지 없는 하늘에 수없이 감탄하며 사진을 남겼는데요. 사진 속 보이는 파란 구름과 새하얀 구름이 선명히 보였습니다. 김정화는 맑은 하늘과 좋은 날씨에 행복한 듯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찍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듯했습니다.
남편바보뿐 아니라 아들바보이기도 한 김정화는 하와이 여행에서도 아이들과의 유대감을 빠트리지 않았습니다. 아들바보를 자청한 그는 "여기서도 so~~~~ sweet 내사랑 유화♡ 떨어진꽃 주워서 예쁘다며 엄마 가져다주고^^ 자기전에 팔배게 해주는 다정한 아들~ 내눈에만 엄청 잘생겨보이는건 어쩔수 없는거죠??ㅋ아들바보 공개해서 미안해요ㅎㅎ"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태그도 '#사랑해#유화#내아들#아들바보#도치맘'이라고 달아 아들바보임을 입증했죠.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 아고다 / Hilton hawaiian villige / 여행산책 / 클럽리치투어
김정화는 하와이가 무척 만족스러웠던 것인지 "너무 좋아서 하루 더 있다 가요~~^^ "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정화 부부가 머무른 곳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Hilton hawaiian villige)와 쉐라톤 와이키키(Sheraton waikiki) 리조트 였다고 하죠. 마지막까지 행복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김정화의 모습에 보는 사람도 흐뭇해졌습니다.
하와이 여행은 끝이 났지만 김정화의 여행과 부부의 달달함, 가족의 행복함은 끝이 아니었죠. 하와이를 다녀온 이후에도 김정화는 제주도를 다녀온 모습을 공개하는 등 가족끼리 나들이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종종 공개했습니다. 김정화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달달함을 뽐내는 부부답게 떡볶이 데이트 등 데이트를 즐긴 사진은 물론, 얼굴 맞댄 사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죠.
최근 김정화는 촬영 때문에 방문한 강릉에서 잠시 힐링타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현재 김정화는 SBS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인 듯했죠. 올해는 채널A '유별나 문셰프'에 특별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본격적으로 돌아올 다음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