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유보화, 반윤희 등 추억의 얼짱 스타들이 출연했던 프로그램 '얼짱시대'를 기억하시나요? 


2011년 얼짱시대5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유혜주는 매력적인 사투리와 빼어난 외모로 남성 팬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었죠. 당시 '유혜주 스타일', '유혜주 화장법' 등 유혜주의 인기가 굉장했는데요, 2018년에는 승무원 남편과 결혼 소식을 알리며 누리꾼을 놀라게 했습니다. 


2019년 유혜주 부부는 남편의 휴가를 맞아 하와이 여행을 떠났습니다. 둘은 호놀룰루 공항에서 렌터카를 픽업한 후 본격적인 여행에 나섰는데요, 신혼부부답게 서로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상황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유혜주 부부의 하와이 여행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핑의 성지

'와이키키 비치'

유혜주 부부가 하와이에서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바닷가 앞 무스비(주먹밥) 음식점입니다. 승무원인 남편이 하와이를 방문할 때마다 먹는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무스비는 밥과 햄을 비롯한 각종 재료를 층층이 쌓은 후 김으로 마무리하는 하와이 특색 음식이죠.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를 방문했다면 꼭 해야 하는 것이 있죠. 바로 서핑보드 체험인데요, 유혜주는 하와이에서 첫 서핑보드에 도전했습니다. 남편의 트레이닝에 맞춰 유혜주는 열심히 서핑보드를 배웠는데요, 계속 넘어졌지만 둘은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쥬라기 공원 촬영 장소

'쿠알로라 랜치'

쿠알로아랜치는 하와이 액티비티를 즐기려면 꼭 방문해보셔야 할 장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영화 ‘쥬라기 공원’, ‘진주만’, ‘첫키스만 50번째’ 등에도 나왔던 할리우드 영화의 인기 촬영지이기도 하죠. 거대한 규모의 목장과 웅장한 산맥이 어우러진 쿠알로아 랜치에서는 ATV를 타고 목장을 탐험하거나 급류를 아래에 두고 출렁다리를 건널 수 있는 액티비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혜주 부부도 이곳에 들렀는데요, 아쉽게도 날씨가 좋지 못하고 쿠알로아 렌치 예약이 꽉 차서 체험을 즐기지는 못했습니다. 실제로 이곳은 인기 관광명소답게 최소 한 달 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여유롭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유혜주의 남편은 ‘그래도 너무 좋았다’라는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파도가 잔잔한

'알라모아나 베이'

이들의 다음 행선지는 알라모아나 베이입니다. 유혜주는 머리에 꽃 장식을 하고 하와이 느낌을 물씬 풍겼습니다. 둘은 스포츠카를 타고 하와이의 정취를 마음껏 즐겼는데요, 햇살에 빛나는 유혜주의 외모가 환상적이었습니다. 알라모아나 베이는 마치 호수처럼 파도가 잔잔해서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이 좋아하는 장소이기도 하죠. 알라모아나 베이 근처에는 명품 브랜드와 중저가 캐주얼 브랜드 등 식품과 맛집이 밀집한 큰 쇼핑센터가 옆에 있어 해변을 즐기고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최고의 스노쿨링 스팟

'하나우마 베이'

하나우마 베이는 오하우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으로 산호초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파도와 거친 해류를 막아줍니다. 따라서 잔잔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고인 장소죠. 또한 해양 동물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맑은 바다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곳은 스노클링 이외에도 패러세일링, 제트보트, 바나나보트, 범퍼 튜브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유혜주 부부도 스노클링 체험에 나섰습니다. 장비를 착용하고 하나 우마 베이의 투명한 바닷속을 들여다봤는데요, 다양한 열대어들과 산호초를 눈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유혜주는 수영을 잘 하지 못해 부표에 의지한 채 스노클링을 즐겼는데요, 둘은 스노클링 후 뜨거운 햇빛에 탈진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세계적인 스테이크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하와이에서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기려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가 있습니다. 이곳은 축구선수 이동국 가족과 걸스데이 혜리 등이 방문하여 연예인 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죠. 또한 하와이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맛집으로도 손꼽히는 곳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테이크집인 만큼 하와이에서도 대단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죠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파스타, 로코모코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스테이크가 빠질 수 없습니다. 무려 28일간 드라이에이징 숙성한 스테이크인데요, 유혜주의 평가에 따르면 ‘진짜 맛있었던 스테이크! 육즙이.. 오늘 또 먹을 거다.’라는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청정해변 1위로 뽑힌

카하나모쿠 비치

미국 최고의 청정 비치 1위로 뽑힌 카하나모쿠 비치에도 유혜주 부부는 갔는데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비치 중에서도 넓은 백사장과 얕은 수심을 자랑하는 해변인데요. 바위와 같은 장애물이 거의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기엔 최적의 장소이기도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