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뉴스를 보다 보면 수도권 밀집이란 말을 심심찮게 듣는다. ‘말은 제주도로 사람은 서울로 보내라’라는 옛말처럼 성공하려면 서울로 가야한다는 맹목적 뜻일 수 있다. 그렇다 보니 서울을 향한, 나아가 수도권 과밀화 현상은 커져가는 모양새이다.

 

부산 해운대 / 사진 = 픽사베이

그래서일까. 모이면 흩어지고 싶은 게 세상사 진리이다. 주중에 업무를 위한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주말권에는 수도권을 떠나려는 움직임이 거세다. 나아가 제 2도시, 제 3도시로 손꼽는 곳으로 분산하기도 한다. 물론 지역거점의 도시 개발로 독자 노선을 선택한 사례도 있다.

그중 가장 돋보이는 도시를 꼽으라면 부산이 으뜸이다. 예부터 서울 다음 제 2도시로 불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여행 선호도에 있어서도 제주 다음으로 꼽히는 도시로 부산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여행 인프라가 명성만큼 뒤따르지 않았다는 평가다. 숙박부터 볼거리, 즐길거리 등에 있어 만족도가 2%로씩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다.

부산 해운대 / 사진 = 픽사베이

다행히 최근 들어 부산은 새로 탈바꿈하는 분위기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도시 곳곳에 인스타그래머블, 다시 말해 사진 스폿이라 일컫는 명소가 부쩍 늘어났고, 대표적 명소인 해운대, 광안리는 물론, 그 주변의 스폿이 현지 개성을 십분 살려 관광객의 발길, 손길, 눈길을 이끌고 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 바라본 부산 해운대

해운대에 자리한 이 호텔도 대표적으로 눈길을 끄는 곳 중 하나이다. 해운대 해수욕장을 한 눈에 내려다보는 핫스폿에 위치하고 있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주인공이다. ‘호텔처럼 머물고 집처럼 누리는 럭셔리 레지던스형 해운대 오션뷰 호텔’이라는 이곳을 설명하는 문구에서부터 남다르다는 느낌이 확 다가온다.

사실 바다, 그것도 국내를 대표하는 부산 해운대까지 온 이상 원없이 바다를 보는 것은 필수사항이다. 그 조건에 잘 들어맞는 것에 이어 가족 단위 여행에 안성맞춤인 레지던스형이란 점도 눈여겨봐야 한다. 가족을 아우를 수 있는 여건이라면 당연히 연인, 친구 등의 여행 또한 어렵지 않을테니 말이다.

부산 해운대 백사장 / 사진 = 픽사베이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건널목을 건너자마자 해운대 백사장이 펼쳐지는 것과 함께 해운대 특유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푸르른 바다를 마주할 수 있다. 1.5km의 해운대 해안선을 따라 길게 늘어선 여러 고층 호텔 중 해운대의 낭만을 가장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 이유는 전경 때문이다.

이런 다양한 장점을 가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네이버 여행플러스와 함께 오는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나선다. 한 마디로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총 3가지 패키지를 마련한 이번 쇼핑라이브는 2인 디럭스 트윈 하프오션 패키지, 3인 디럭스 패밀리 하프오션 패키지, 4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하프오션 패키지로 구성했다.

2인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호텔 조식 2매, 미니바, 부산 여행 특별할인권 10종이, 3인 패키지에는 2인과 동일한 조건에 호텔 조식이 3매, 4인 패키지도 2인 패키지와 동일한 조건에 호텔조식권이 4매 포함한다.

가격은 2인 패키지가 최대 73% 할인해 9만9000원, 3인 패키지는 최대 69% 할인해 13만2000원, 4인 패키지는 최대 60% 할인해 22만9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다만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현장에서 각각 3만원과 8만원을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

>

해당 패키지는 7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만 판매하며, 숙박 가능한 일시는 10월 11일부터 12월 30일까지이다. 단, 11월 6일에는 불꽃축제, 12월 24~25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요금을 적용한다. 아울러 체크인 3일 전까지 1회에 한해 투숙일 변경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도 눈여겨 봐야 한다. 방송 중 댓글을 통해 구매 번호를 인증하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선 3명을 오션뷰 룸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물론, 독도 여권 케이스를 5명에게 증정한다.

또 방송 중 숙박권을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기준 인원에 따른 호텔 조식 증정과 맥주 500ml 2개, 콜라 1개, 환타 1개, 미니견과류 1개 등 미니바 상품을 제공한다. 또 여행플러스 쇼핑라이브 고객만을 위해 부산 엑스더스카이 20%, 키나니아 부산 30%, 국내 최대 미디어 전문 미술관 뮤지엄다 33%, 해운대 리버크루즈 55%, 더베이 101요트투어 53% 등 총 10종 할인권을 선사한다.

가성비 최고의 특전이 함께하는 이번 코오롱 씨클라우드 쇼핑라이브는 네이버 여행플러스의 요핑에서 오는 7일 저녁 8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장주영 여행+ 기자

여행플러스가 추천하는 글

»‘전직 뉴욕 모델’이 폭로한 살 빼는 법

»“벌써 30주년이야” 파리 디즈니랜드 내년 3월 행사 개최

»“이 날만 기다렸다” 방탄소년단 LA에서 팬데믹 이후 첫 콘서트

»원두 가격 2배 급등… 스타벅스가 발표한 향후 커피 가격은?

»미스터리 서클, 정말 외계인이 그렸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