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이가흔 수의사 시험 합격 후 미국여행 떠나
총 경비 9,265,563원이라 밝혀
고가의 스포츠카 빌려 경비 많이 깨져

 
출처: instagram@lee_gaheun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가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한 이가흔미국 여행 경비에 대해 입을 열었다.

3일 이가흔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이용해 “여행 다니는 동안 미처 답변 못한 게 많아서”라며 여행정보, 맛집, 의상에 관련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출처: instagram@lee_gaheun

이가흔은 미국 여행 총 경비가 얼마 들었는지 궁금하다는 질문에 “저는 해안가 따라 뚜껑 열고 드라이브 해보는 게 너무 로망이라 좀 과분한 차를 빌려서 경비가 꽤 깨졌어요”, “그리고 쇼핑도 괜히 거기가 싼 것 같아서 좀 했네요”라며 럭셔리 여행을 했음을 밝혔다.

 

이어 “무난한 차에 쇼핑을 안 한다고 감안하면 2주 기준 4-500만원 정도 드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본인은 9,265,563원을 사용한 가계부 내역을 공개했다.

 

출처: instagram@lee_gaheun

앞서 이가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LA와 근교를 여행하는 사진을 다수 게시한 바 있다.

미국 베버리힐스에서 스포츠카의 뚜껑을 열고 드라이브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흰색 크롭티에 흰바지를 매치하고 썬글라스를 착용한 채 공원에 누워 여유를 만끽하는 사진도 올렸다.

 

또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 비키니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드러낸 사진 등 미국에서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출처: instagram@lee_gaheun

한편 이가흔은 2020년에 방송했던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 남자 출연자 천인우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출신으로서 제 66회 수의사 국가시험에 합격해 수의사가 되었다. 이가흔은 시험에 합격하며 “좀 더 다양한 영역에서 더 배우고 해보고 싶던 일들을 도전하고 싶다. 이제 해방감을 만끽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건국대학교 졸업 사진을 공개하며 역시 대학내일 표지모델 출신이라는 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