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광고 재조명
연인 콘셉트로 뽀뽀까지
가정사로 다수 아르바이트
출처 : Youtube@KBS Drama / 쪼렙더비
출처 : 더 글로리
올해 상반기 최고의 인기작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이도현이 화제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 피해자 문동은의 복수를 돕는 조력자이자 아버지를 살해한 살인마에 대한 복수를 준비 중인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을 연기했다.
극 중 그는 "할게요 망나니. 칼춤 출게요", "망나니는 어명의 이유를 묻지 않아요", "처음부터 난 나의 쓰임을 알았어요" 등의 명대사를 남기며 인기를 끌었다.
출처 : Youtube@쪼렙더비
출처 : Youtube@쪼렙더비
이도현이 '더 글로리'로 인기를 끌자 그의 과거 영상 한 편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도현이 여자친구랑 뽀뽀하는 영상'이란 제목의 영상이 급속히 확산되며 화제가 되었다.
이 영상은 이도현이 배우 데뷔 전 '사귄 지 2주 된 남녀가 키스를 해보았다'라는 제목으로 타투 립스틱을 광고하는 영상이다. 실제 교제 중인 남녀를 출연시킨 것처럼 연출된 영상 속에서 이도현은 극 중 여자친구에게 여러 차례의 뽀뽀 세례를 받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연인인 줄", "도현 오빠 열심히 살았구나", "이런 광고 연기자들이 주로 한다.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출처 : 유퀴즈 온 더 블럭
출처 : 유퀴즈 온 더 블럭
한편 이도현은 오는 22일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힘들었던 어린 시절 가정사를 공개한다.
'유퀴즈'에 출연한 이도현은 치열했던 어린 시절도 떠올리며 "고등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했다. 신문 배달도 하고, 갈비찜, 브런치 가게에서도 일했다"라고 털어놓는다고 한다.
이어 "그 당시 어머니는 세 가지 일을 하셨다. 4시간 정도 주무셨다. 많이 죄송했다"라고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해 시청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