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나영석 PD가 공개한 자동차
검소하다는 말이 나온 이유
"스트레스를 차에다 풀었다"

출처 : YouTube@채널 십오야

나영석 PD가 자신이 소유한 차를 공개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사실 가방 정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나영석 PD는 김대주 작가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가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영석 PD는 "제가 정리를 안 하는 습관이 좀 심각하게 있다. 그래서 제가 가방을 쓰다 보면 가방에 뭐가 점점 찬다. 그래서 가방이 다 차면 버린다. 버리고 다음 가방을 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YouTube@채널 십오야

출처 : YouTube@채널 십오야

그러면서 "제 차가 SM5 16년 탄 차가 있는데 그 차를 요즘 안 몬다. 왜 안 모는지 아시냐. 안에 쓰레기가 너무 많다. 제 차가 몇 번 방송에도 나오고 했다. 고치려고 하는데 정리벽을 몸에 붙이려고 하고 노력도 하는데 이상하게 잘 안된다"라고 이야기했다.

가방 정리를 마친 나영석 PD는 김대주 작가에게 "언제 한 번 차도같이할래?" 라고 물었지만 김대주 작가는 "차는 진짜 좀 그렇다"라며 거부했다.

나영석 PD는 "김대주 작가님은 차 자주 타 봤지 않냐"라는 물음에 김대주 작가는 "저니까 타는 거지 진짜 좀 그렇다"라고 말하며 나영석 PD를 당황하게 했다.

출처 : YouTube@채널 십오야

출처 : 유 퀴즈 온 더 블럭

나영석 PD는 "제가 사실 옛날에 SM5 차를 거의 저만 타니까 약간 스트레스를 차에다 풀었었다. 그래서 운전석에서 뭐 하고 쓰레기가 나오면 조수석에 다 버렸다. 가끔 후배들이 타면 이렇게 치우고 저렇게 치워서 탄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대주 작가는 "차는 이제 그대로 보내줘야 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영석 PD의 차는 16년 된 SM5, 10년 된 BMW X3, 아내 차 등 총 3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재산이 많은데 차에 관심 없는 거 신기하다", "연봉 생각하면 진짜 검소하다", "차 정리하는 거 진짜 재미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