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지수와 열애 인정
6시간 만에 팔로워 +20만
열애 응원하는 댓글 많아
출처 : 뉴스1
배우 안보현이 7살 연하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지수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3일 디스패치의 열애설 보도에 양측 소속사는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블랙핑크 멤버 중 처음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지수의 공식적인 남자친구가 된 배우 안보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급상승했다.
열애설이 보도되기 직전인 오전 10시경 안보현의 팔로워 수는 368만이었다.
열애설을 인정한 지 2시간 만인 12시에는 378만 명을 기록, 6시간 뒤인 오후 4시를 기준으로는 390만으로 약 22만 명이 증가했다.
출처 : Instagram@bohyunahn
안보현의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는 여자친구인 지수의 덕으로 보인다.
실제 블랙핑크 멤버들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들이다.
멤버 리사, 제니, 지수, 로제는 각각 순서대로 국내 남녀 통합 팔로워 수 1, 2, 3, 4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공식 채널도 구독자 수와 조회수 또한 전 세계 아티스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안보현의 인스타그램으로 몰린 전 세계 블랙핑크 팬들은 "지수한테 잘해줘" ,"사랑이 아름답게 지속되기를", "우리 지수 잘 부탁해", "우리 가족이 된 걸 환영해", "지수를 행복하게 해줘", , "우리 여왕님 잘 부탁해"라며 각국의 언어로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