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배우 안효섭 '개그미' 폭발
유튜브 'Pixid' 고등학생 연기
'은은한 개그캐'로 화제

출처 : Youtube@Pixid

배우 안효섭이 드라마를 홍보하러 유튜브에 출연했다가 '개그캐'가 되어 돌아갔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Pixid에는 '고등학생 커플 사이 숨은 가짜 고등학생 커플 찾기 (feat.안효섭,전여빈) | PIXID'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배우 안효섭은 새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홍보를 위해 상대 배우 전여빈과 함께 유튜브 예능에 출연했다.

이들이 출연한 채널은 Pixid 중 AMONG US 콘텐츠로 '○○ 속에 숨은 ○○ 찾기'를 컨셉으로 하는 콘텐츠이다.

두 사람은 극 중에서 고등학생 연기를 했기에 '진짜 고등학생 커플들' 사이에 숨어 '소년', '소녀'라는 닉네임으로 대화를 나누며 고등학생 커플인 척 연기를 했다.

출처 : 너의 시간 속으로

그러나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눈 지 얼마 되지 않아 '가짜 고등학생'으로 의심받기 시작했다.

안효섭은 선택과목을 물어보는 질문에 대답하지 못해 가짜 고등학생으로 의심받자 "나 사실 자퇴했어"라고 말하거나 "너 T야?"라는 말에 "네!"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안효섭 은근히 개그캐라니깐", "의도 1도 없는데 은은하게 빵 터지는 킬포 늘 보유 중, "냅다 자퇴라고 날려버리는 거 너무 웃김", "예능 자주 나와줘", "안효섭 포기 안 하고 고군분투하는 게 너무 웃겨"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효섭과 전여빈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