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권은비 두 번째 단독 팬미팅
'RUBI's ROOM 2' 개최를 확정
일본에서의 화려한 연말 예고

출처 : 울림엔터테인먼트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연말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26일 권은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권은비 팬미팅 인 재팬 '루비스 룸 2'(KWON EUNBI Fanmeeting in Japan 'RUBI's ROOM 2')'(이하 '루비스 룸 2')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지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12월 9일 일본 도쿄 휴릭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루비스 룸 2'를 개최해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권은비는 따스한 햇살 아래 철로를 배경으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 속 권은비의 내추럴한 매력과 포근한 가을 분위기를 뽐냈다.

권은비는 길게 늘어뜨린 흑발에 새하얀 니트를 매치한 청순한 스타일링과 함께 난간에 기대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루비스 룸'은 '권은비의 방에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들을 초대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도쿄에서 개최한 첫 단독 팬미팅 '루비스 룸'을 통해 팬심을 홀린 권은비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루비스 룸 2'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권은비는 지난 7월 나고야와 도쿄에서 '워터밤 재팬 2023(WATERBOMB JAPAN 2023)' 무대에 올라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약 1년 만의 일본 팬미팅을 통해 권은비는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토크와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권은비의 일본 두 번째 단독 팬미팅 '루비스 룸 2'는 오는 12월 9일 오후 2시 30분, 오후 6시 30분 총 2회에 걸쳐 도쿄 휴릭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