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배우 제레미 앨런 화이트
이혼 5개월 만에 열애 공개
숲속에서 키스하는 모습

출처 : Page Six

배우 제레미 앨런 화이트의 달달한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현지 시각)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Page Six)는 목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배우 제레미 앨런 화이트와 가수 로살리아가 키스 중인 장면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하이킹하는 동안 서로 손을 떼지 못하며 입술을 맞대며 키스하고 얼굴을 쓰다듬기도 했으며 서로를 끌어안는 등 달달한 애정을 한껏 과시했다.

지난해 10월 로살이라와 연애를 시작한 제레미 앨런 화이트는 지난 2023년 5월 '베이글녀'로 유명한 배우 애디슨 팀린과 결혼생활 4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같은 해 10월 가수 로살리아와의 연애가 보도되며 이혼 5개월 만에 새 연애를 시작한 사실이 알려졌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처음에는 플라토닉한 관계로 시작했다고 전했다.

해당 관계자는 "그들은 처음에는 그냥 친구로 시작했지만 최근에 로맨틱하게 변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전처와의 사이에서 두 딸을 낳은 화이트는 팀린과 공동 양육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화이트의 여자친구 로살리아는 지난해 3월 레게톤 가수 라우 알레한드로와 약혼했지만 같은 해 7월 결별을 발표했다.

이후 화이트와 로살리아의 열애설이 공개되며 '불륜설'이 돌기도 했으나, 알레한드로가 결별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별을 초래할 수 있는 문제는 수천 가지가 있지만 우리의 경우에는 제3자나 불륜으로 인한 것이 아니었습니다"라고 이야기 한 바 있어 오해를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