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 중인 '아이린 실제 비율의 진실'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평상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양입니다. 그런데 그녀의 비율에 대해서는 커뮤니티에서 의견이 상당히 분분하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의 논쟁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현실적인 작은 체구로 유명한 아이린 양인데요. 작은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너무 작아 비율이 좋기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필 상으로는 161cm로 기재되어 있지만 실물 후기에 따르면 실제 키는 약 158cm 정도 되는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키 자체만 봤을 때는 상당히 작은 편이지만 얼굴이 너무 작아 작다는 느낌조차 못받는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비율여신'으로 불리운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비율이 아쉬운 여신'이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얼굴이 예쁜데 비해 키가 너무 작고 비율이 좋지 않아 예쁜 얼굴이 묻힌다는 것인데요. 물론 안티들의 헐뜯기 발언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의견을 뒷받침해주는 사진들도 많이 있습니다. "얼굴은 진짜 예쁜데 다리가 너무 빨리끝남" 이라며 아쉬움 가득한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하네요. 


▼이처럼 한 사람을 두고 비율이 좋다 vs 비율이 좋지 않다로 의견이 분분한 경우는 극히 드문데요. 피부정도면 모를까 키나 비율은 컨디션에 따라 변화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아이린 실제 비율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키가 다른 여자 연예인에 비해 작기 때문에 다소 팔, 다리가 짧아 보이는 것은 사실인 것 같은데요. 그녀만의 작고 아담한 매력이 있죠. 길쭉한 팔다리를 자랑하는 연예인들과는 분명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150대 후반의 키라는 걸 감안하면 그렇게 나쁜 비율이 아닌 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얼굴도 상당히 작다고 하는데요. 비율이 나쁘다고 찍혀서 돌아다니는 사진들도 대부분 악의적으로 찍힌 게 많아 보이구요. 그러나 분명한 사실은 그녀가 단신돌로 유명한만큼 엄청난 비율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실물로 아이린을 보게되면 키, 비율을 생각할 겨를도 없이 예쁜 얼굴에만 빠져든다고 하는데요. "아무것도 안보이고 얼굴밖에 안보입니다" 라는 후기로 유명한 정도로 예쁜 아이린이니 키가 조금 작다고 해서 문제될 것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