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많은 분들이 에이핑크 손나은을 떠오르실텐데요. 손나은은 아디다스의 시그니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손나은이 입었던 레깅스는 '손나은 레깅스'로 불리며 입을 때마다 커뮤니티와 SNS를 오가며 핫 아이템이 되곤 했습니다.
그리고 역으로 이러한 반응 덕에 손나은은 아디다스 모델 타이틀까지 얻었죠. 아디다스 모델이 되기 이전부터 지금까지 손나은의 활약은 대단했습니다. 아디다스도 이러한 손나은 효과를 역시 느꼈던 것일까요? 아디다스가 손나은에게만 선물한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사진 속 이 패딩입니다. 이 패딩은 각종 커뮤니티를 달구며 소위 '아디다스 손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이미지에 쓰여있듯 패딩 뒷판에 '낭디다스'라고 표기해 '손나은+아디다스'의 조합임을 드러냈습니다. 손나은만을 위한 패딩이라는 걸 누가봐도 알 수 있겠죠?
손나은은 평소에도 아디다스를 즐기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그녀의 아디다스 레깅스 사랑은 사진을 조금만 찾아봐도 알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스탠다드한 위의 레깅스와는 달리 아디다스 로고가 한 가득인 레깅스를 입은 모습입니다. 역시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 손나은입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이 아닌 다른 컬러의 레깅스를 입고 있는데요. 이 사진 속 레깅스는 이걸 구하려는 사람들이 많아 한동안 구하기도 힘들었던 손나은 레깅스 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아디다스 사랑은 시구할 때도 이어졌는데요. 이런 손나은의 사랑 덕에 아디다스 레깅스는 제품명은 몰라도 '손나은 레깅스'로 통하며 꾸준히 팔리고 있죠.
손나은은 연예인들이 가장 신경쓴다는 공항 패션에서도 아디다스와 함께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역시 패완얼, 패완몸! 손나은이 입으니 단순한 스포츠 레깅스가 아니라 패션이 되는 것 같죠?
사실 손나은 레깅스로 화제가 됐던 시초에는 에이핑크의 LUV 공식 안무영상이 있었죠. 안무 연습 때 손나은이 입은 레깅스를 보고 모두 입고 싶어서 정보를 찾으면서 이슈가 됐던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당시 안무영상을 떠올리듯 손나은은 아디다스 레깅스를 입고 에이핑크의 LUV 안무 재연하기 미션을 하기도 했는데요. 부끄러워하면서도 착붙인 레깅스를 입고 댄스 아이돌 다운 칼안무를 뽐냈습니다.
앞서 언급한 사진들만 보면 아디다스 레깅스만 좋아하나 싶으신 분도 계실텐데요. 그녀가 레깅스만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사진들을 보면 손나은이 레깅스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로 아디다스를 즐기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진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디다스로 단장하기도 했죠.
손나은은 지난 번 에이핑크 '1도 없어' 안무영상에서도 회색 레깅스를 입어 '손나은 회색 레깅스'를 또 하나의 유행템으로 등극시키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손나은의 아디다스 사랑은 계속되고 있으며, 아디다스는 손나은이 입는 족족 완판되면서 손나은 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상생이죠.
한편, 손나은이 소속된 에이핑크는 내년 1월 7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를 공개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