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수영장 때문에 갑니다, 그림같은 

인생사진 남겨주는 해외호텔 - 아시아편

여러분이 호텔을 선택할 때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호캉스의 꽃은 바로 수영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때로는 수영장이 호텔을 선택하는 이유가 되는데요. 탁 트인 수영장의 선베드에 누워 음악을 듣거나, 맥주를 홀짝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해지죠.


국내에는 아직 수영장만으로 관광객들을 끌어모으는 곳이 눈에 띄지 않지만, 세계에는 눈이 휘둥그래질 정도로 멋진 수영장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색적인 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아시아의 해외 호텔은 어떤 곳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리나 베이 샌즈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마리나 베이 샌즈'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크고 독특하게 설계된 호텔로도 유명하죠. 마치 거대한 배를 건물 위에 올려놓은 듯 형상인데요. 호텔 맨 꼭대기에 가면 세계에서 가장 큰 루프 탑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ch_i26, @hyonny.bebe

하지만 이곳은 숙박객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싱가포르 여행 시 1박만큼은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들도 많은데요. 비록 하루 숙박비가 40만 원 정도일 지라도, 탁 트인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곳의 수영장은 주변 난간이 없는 게 특징인데요. 그래서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멋진 인생 사진을 남기기 제격이죠.


2. 행잉 가든 오브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에는 수백 개의 호텔과 리조트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2005년에 오픈한 '행잉 가든 오브 발리'는 여전히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는 호텔이죠. 객실마다 발리의 신비로운 정글 풍경이 비치는 인피니티 풀이 딸려 있기 때문인데요. 덕분에 다른 이의 방해 없이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자유가 허락되는 곳입니다. 


호텔은 발리의 중심인 아융강 계곡에 있는데요. 주변은 논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숲으로 뒤덮인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죠. 그래서 자동차가 아닌 케이블카 같은 것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호텔이 워낙 높은 지대에 있기 때문에 수영장에서도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데요. 시야 아래로 펼쳐진 우거진 정글과 논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의 인생 사진을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3. 키말라 푸켓


마치 숲 속의 새 둥지처럼 보이는 이곳은 태국 푸켓에 위치한 '키말라 푸켓' 입니다. 북적이는 번화가에서 조금 벗어나 고요한 언덕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리조트 전체가 노키즈존으로 성인만 투숙할 수 있기 때문에 조용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이곳의 인테리어는 영화 아바타의 자연 친화적인 컨셉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무성한 숲 가운데 있다 보니, 마치 동화 속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객실에 딸린 프라이빗한 전용 수영장에서는 푸켓의 아름다운 키말라 비치와 안다만 해를 내려다보며 그림 같은 사진을 담을 수 있어 인기가 많죠.


4. 리츠칼튼 홍콩


리츠칼튼 홍콩은 홍콩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국제 상업 센터에 위치하고 있는 초호화 호텔인데요. 특급 호텔 중에서도 끝판 왕이라 불리는 리츠 칼튼 그룹의 호텔입니다. 홍콩에서 유명한 SKY100 전망대도 바로 이 건물에 있죠.


이곳의 수영장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수영장으로 무려 118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진만 봐도 반해버릴 것만 같은 비주얼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뷰가 아주 상상을 초월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실내 수영장이지만 거의 인피니티풀과 마찬가지의 통유리 외벽을 가지고 있죠. 야외에는 자쿠지도 있기 때문에 실내 야외 모두 다 이용해 보며 예쁜 사진을 남기기 좋습니다.


5. 137 필라스


137 필라스는 방콕에 있는 럭셔리 호텔 중 하나입니다. 2017년 신축된 호텔로 건물 27층과 꼭대기에 환상적인 뷰의 수영장을 보유해 SNS 상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죠.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덕분에 이미 여행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탄 호텔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from_rumi, @themerriedlife

이곳에는 수영장이 총 두 군데가 있는데요. 모든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27층 수영장과 스위트 투숙객 전용 루프 탑 수영장이 있죠. 특히 루프 탑 수영장은 방콕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수영장인 만큼, 탁 트인 시야가 일품인데요. 화려한 방콕의 전경을 감상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