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연예인에 미쳤다" 소리가 나올 정도로 연예인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연예인들 얼굴이나 몸매 등이 조금만 변해도 관심이 쏟아지곤 합니다. 그런데 유독 확 달라진 모습으로 '건강이상설'까지 제기되며 대중을 놀라킨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많이 달라져서 걱정된다는 반응 얻은 연예인, 누가 있을까요?
출처 - 씨엘 인스타그램 @chaelincl
걸크러시의 대명사하면 떠오르는 여자 아이돌이 씨엘이죠. 씨엘은 깡마르진 않았지만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로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아왔는데요. 사진 몇 장이 공개되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두에 올랐습니다.
출처 - 씨엘 인스타그램 @chaelincl
갑자기 후덕해져보이는 사진들이 찍혔기때문인데요. 네티즌들 사이에서 "누구세요?"란 말이 나오고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씨엘 무슨 일 있는 거 아니냐"는 반응이 지속됐습니다. 옷을 좀 부하게 입긴했지만 평소와 다른 모습에 충격받은 사람이 많았던 것 같죠?
출처 - KBS '해피투게더'
최근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등장한 강남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캡처본이나 짤 등이 커뮤니티와 SNS 업로드되며 강남 무슨 일이냐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일각에서는 "연애하더니 많이 행복한가보네"란 말이 나오기도 했었죠. 확실히 캡처본을 보면 이전에 알던 모습과는 좀 다르네요.
출처 - 강남 인스타그램 @Kangkangnam
강남은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이랬던 때가 있었는데..."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살찌기 전후 비교사진이 같이 올라와서 더 눈길이 갔습니다. 강남은 자신이 6개월 만에 18kg 쪘다고 밝혔는데요. 급하게 확 찐 살이어서 더 네티즌들 놀람이 컸던 것 같습니다. 저정도면 주위 사람들도 변화를 제대로 느꼈을 것 같죠?
출처 - 강남 인스타그램 @Kangkangnam
강남 역시 이전 모습이 그리웠던 듯 다이어트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강남은 SNS로 "오늘부터 관리 시작해야지"라며 "이번에는 요요 안 오게 잘 관리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오늘부터 저랑 같이 시작해요라고 반응을 유도하기도 했죠. 그는 동시에 '잡지 화보 찍고 싶어', '혼자서는 어려워', '도움이 필요해'라는 태그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출처 - 유이 인스타그램 @u_ie_ing
이처럼 '건강이상설'이 불거지자 유이는 인스타그램에 해명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유이는 "죄송합니다. 그냥 아주 작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 많아졌던 것뿐이지 저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유이는 "드라마 중에 못했던 여행도 다니고 친구들도 만나고 맛집도 다니고 강아지도 돌보고~!"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죠.
출처 - 유이 인스타그램 @u_ie_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