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최근 바쁜 일상속에서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패스트푸드입니다. 이동하면서 먹기도 편하고 비교적 값 싼 가격과 주문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현재 패스트푸드 체인점만 해도 그 수가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패스트푸드의 특징은 적은 수의 종업원으로 빠른 시간 내에 많은 수의 손님을 로테이션 돌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비자의 입 맛에 맞춰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한데요. 조사결과 현대 패스트푸드 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식품은 햄버거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햄버거라고 하면 베스트3 브랜드로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을 듭니다. 그 외에도 맘스터치, KFC, 파파이스도 있는데요. 이벤트나 쿠폰으로 가장 인기 많은 곳은 여러 브랜드 중 버거킹이 1위로 뽑힌다고 합니다. 오늘은 버거킹 영수증을 함부로 버려서는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버거킹은 미국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음식점 중 하나인데요. 처음에는 인스타버거 킹(Insta-Burger King)이란 이름의 레스토랑이었다고 합니다. 장사가 잘되어서 체인점이 많이 생겼고 나중에 버거킹으로 이름이 바뀌며 승승장구 합니다.


▼지금의 버거킹을 있게 하기에는 '와퍼(whooper)'의 메뉴덕분이라고 합니다. 엄청 큰 것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와퍼는 풍부한 재료와 소비자의 입맛에 사로잡아 인기를 끌었는데요. 빵, 케첩, 양상추, 패티, 양파, 피클, 마요네즈,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로 맛을 더해주는데요. 와퍼의 매력은 익히지 않은 생양파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보통 사람들은 가격을 미리 확인하고는 결제 후 영수증을 받지도 않고 버려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영수증은 정확하게 결제가 되었는지, 주문이 맞는지 확인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물건인데요.


▼버거킹에서는 그 외에도 꼭 영수증을 받아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버거킹 영수증에는 쿠폰이 숨겨져 있어 이벤트 참여 후 각 종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버거킹 영수증을 잘 살펴보시면 햄버거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조사만 참여하면 확인코드를 전달해주고 그 확인코드로 단품을 세트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출처 - Lalazeen 리뷰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