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최근 배우 한지민이 한 매체 인터뷰에서 흡연씬을 촬영하다 담배를 배우게 됐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성인인 그녀가 담배를 피우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지만, '누구보다 청순한 여배우'라는 이미지 때문일까요. 그녀가 담배를 피운다는 사실은 일부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죠. 이처럼 종종 연예계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스타들의 흡연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뜻밖의 흡연 모습으로 네티즌들을 놀라게 한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김민희


출처-뉴스엔

홍상수 감독과 불륜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김민희. 보통 여자 연예인 경우 담배를 피운 사실이 생각보다 치명적이기 때문에 흡연자임을 숨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녀의 같은 경우 데뷔 이후 당당하게 흡연 사실을 밝히며 담배 피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죠. 그런데 지난 2017년 의외의 장소에서 그녀가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포착돼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인 홍상수 감독과 '제70회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돼 함께 프랑스에 머물고 있던 김민희. 사진 속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함께 마주 보고 담배를 피우고 있는데요. 이사진은 각종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퍼지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죠.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사이좋게 현지 명품거리를 다니며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돼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민호


출처-네이트판

지난 4월 제대 후 더 조각 같아진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이민호. 한창 인기몰이를 하던 지난 2009년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촬영 당시 담배 피우는 모습이 포착돼 소녀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아무래도  극 중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던 탓에 더 논란이 되기도 했죠. 이후 그는 잡지 화보 촬영 쉬는 시간, 영화 촬영장, 공항 등 여러 번 흡연하는 사진이 찍혀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출처-네이트판

사실 그는 데뷔 전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던 얼짱시절부터 다양한 사진을 통해 이미 흡연자임을 밝혔습니다. 일부 팬들은 담배 피우는 모습도 멋있다며 찬양했지만, 아무래도 담배는 몸에 안 좋기 때문에 그의 건강을 걱정하는 팬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20대 초반부터 10년 이상 꾸준히 담배를 펴 왔기 때문에 그의 건강을 걱정하는 팬들의 반응도 당연한 것 같죠? 


태민


올해 데뷔 12년 차 중견 아이돌이 된 태민. 중학생이라는 어린 나이에 팀의 막내로 데뷔해그런지 남동생 이미지가 강한 연예인인데요. 그도 지난 2017년 흡연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당시 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성인인데 담배 필수도 있지","아이돌인데 이미지 관리해야지""이미지랑 반전이다"등의 상반된 의견으로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죠.


출처-네이트판

절친으로 알려진 방탄소년단 지민과 함께 당구장을 찾은 태민. 그는 편안한 차림에 모자를 쓰고 자연스럽게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는데요. 당구장 금연은 2018년 시행 이후 빠르게 정착했지만, 이전에는 당구장에서 담배 피우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죠. 당시 태민도 여성 팬들은 거의 없고 남자들이 많은 곳이라 아이돌이라는 이미지를 내려놓고 자연스럽게 담배를 피운 것으로 추측됩니다.


씨엘


출처-instagram @chaelincl

아이돌 그룹 2NE1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던 지난 2013년, 씨엘은 자신의 SNS에 물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직접 업로드해 논란이 되었는데요. 특히 어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걸그룹의 멤버로 활동하다 보니 그 논란은 빠르게 확산되어갔죠. 당시 씨엘이 피고 있던 물 담배는 '샤샤'라고 불리는 기구를 이용해 물을 끓여 연기를 만들어 피우는 담배로, 주로 중동에 쪽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출처-instagram @chaelincl

사실 이 물 담배는 취향에 따라 맛과 니코틴 등 성분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 그녀가 피고 있는 담배가 유해한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또 물 담배는 비흡연자들도 담배 향이 안 나는 과일향을 선택해 관광 삼아 해보는 경우도 많다고 하죠. 하지만 청소년들도 많이 보는 SNS에 직접 사진을 올린 행동은 많은 네티즌들에게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구하라


출처-instagram @koohara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카라의 비주얼 센터 구하라. 그녀는 데뷔 이후 겸손하고 예의 바른 인성과 세젤예 미모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아이돌이죠. 그런데 그녀도 지난 2017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거 신맛 난다. 맛이가 있다"라는 글과 함께 담배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리며 간접적으로 흡연자임을 밝혔는데요.


<

당시 걸그룹 출신 이미지가 강한 구하라였기 때문에 흡연 사실을 직접 공개한 것은 의외라는 반응이 주를 이뤘습니다. 또 그녀는 이 사진 한 장으로 구하라는 대마초 의혹을 받게 되는데요. 일각서는 그녀가 올린 담배사진이 대마초와 비슷하다며 의혹이 제기되었죠. 이에 구하라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 "롤링 타바코(말아 피는 담배)입니다.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거예요"라고 해명해 대마초 의혹을 씻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