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된 커플이 있죠. 바로 엠블랙 출신 아이돌 지오와 배우 최예슬입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여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죠. 유튜브를 통해 알콩달콩 연애하는 모습을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보여주던 그들. 유튜브를 통해 동거 발표를 한 후 6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이 커플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공개 연애를 하게 된 계기
출처 : 아프리카 TV
2018년이 되자마자 지오와 최예슬의 열애 사실이 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때 지오는 공익근무 중이었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매체에 따르면 지오가 퇴근 후 최예슬과 데이트를 즐긴다며 최예슬의 부모와 동생까지 살뜰히 챙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최예슬은 이미 2017년 팬카페에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었지만 상대가 누군지 밝히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었죠. 이어 지오와 최예슬이 인스타그램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그들의 공개 연애는 시작되었습니다.
첫 만남은 2017년부터
출처 :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2018년 7월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100회 특집에 출연한 그들은 첫 만남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들은 2017년 소개팅으로 서로를 만났다고 밝혔는데요. 이날 지오는 “아는 동생이 있고 그 동생의 여자친구가 소개팅을 주선해주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예슬은 “오빠와 호감을 갖고 몇 번의 만남을 갖고 나서 한 말이 '난 정말 널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 평생 예쁜 것만 보고, 예쁜 것만 입고, 예쁜 생각만 해'라고 했다. 또 본인의 계획이 정말 뚜렷했고 할 수 있다는 마음이 저를 안정감 있게 만들었다"라고 사귄 계기를 밝혔습니다.
유튜브를 통한 오예커플스토리
출처 : 최예슬 인스타그램
원래 지오는 아프리카 BJ로도 활동하는 등 인터넷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요. 2018년 7월,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는데 사용하던 그의 유튜브 채널을 최예슬과의 커플 채널로 바꾸었습니다.
“오예커플스토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들은 일상 브이로그를 올리기도 하고 몰카 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Q&A로 팬들이 궁금하던 사항들을 공개해 이목을 끌기도 하였죠. 인기 많은 동영상은 조회 수가 100만이 넘는 등 대표적인 유튜브 스타 커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버킷리스트 '동거' 선언하다
유튜브로 데이트 일상을 공유하던 그들은 2019년 1월 동거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죠. 지오는 “저희와 가치관이 다른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힘께 지내며 서로를 깊이 알아가고 존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히 말씀드렸고 허락해주셨다"라며 “저희는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동거 공개가 우리나라에서 흔한 일이 아니었던 만큼 많은 대중들이 놀랐는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동거 공개 이후에도 그들은 동거 후 일상들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약 700일 연애의 결실
출처 :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2019년 7월 7일 그들은 마침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연애 약 700일 만에 그 결실을 맺게 된 것인데요. 그들은 결혼 계획에 대해 이미 식장 예약까지 완료했으며 양가 가족들과 소수의 지인들과 함께 스몰 웨딩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웨딩 준비 모습 영상을 공유한다고 하네요. 신세대 커플인 만큼 동거 발표도, 결혼 발표도 화끈하게 한 그들! 이 커플의 앞날에 꽃길만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