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비율을 과시하는 연예인들에게는 공통적인 과거가 있습니다. 바로 쇼핑몰 피팅모델 출신이라는 점이죠. 아이돌 출신 수지와 구하라, 화영을 비롯해 배우 김고은, 하연수 등 많은 연예인들이 피팅모델로 활동했었는데요. 피팅모델이 연예계 진출 등용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이 배우도 쇼핑몰 피팅모델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누구일까요?
출처 : 영화 '마녀'
바로 배우 김다미입니다. 그녀는 영화 '마녀'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며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는데요. 피팅모델로 활동할 때의 사진을 보면 영화 속에서의 이미지와는 왠지 다른 느낌이죠. 쇼핑몰 피팅모델 시절, 떡잎부터 남달랐던 그녀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배우 김다미는 누구?
그녀는 1995년생으로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170cm의 큰 키를 갖고 있으며 무쌍이 매력적인 배우죠. 김다미는 영화 '마녀' 캐스팅 당시 무려 1500:1의 경쟁률을 뚫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엄청난 경쟁률을 뚫은 만큼 그녀는 뛰어난 연기력을 영화에서 선보였고, 다수의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충무로의 신성으로 떠올랐죠.
출처 : 영화 '마녀'
영화 '마녀' 하나만으로 급부상한 그녀에게 '제2의 김태리', '제2의 김고은'이라는 수식어도 붙었는데요. '마녀'의 후속작인 '마녀 2',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와 웹툰 원작으로 제작 확정 뉴스가 나온 뒤 화제가 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도 캐스팅되어서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김다미의 피팅 모델 시절
김다미가 핫한 배우가 되면서 그녀의 과거도 화제에 올랐는데요. 피팅 모델 시절 사진이 올라와 온라인을 뜨겁게 했습니다. 우선 한복 브랜드 모델 당시 찍은 사진들입니다. 지금보다는 앳돼 보이는 얼굴이 눈에 띄죠.
위 사진은 같은 한복 콘셉트지만 다른 매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숙한 느낌을 동시에 소화해내는 모습이죠. 수수한 무늬와 화려한 무늬 둘 다 잘 어울리네요. 왜 영화 관계자들이 김다미에 러브콜을 보내는지 알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영 캐주얼 브랜드의 사진입니다. 큰 키를 소유한 그녀답게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하는 모습이네요. 그녀의 긴 기럭지가 눈에 띕니다. 남자 모델과도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어색함과 프로 정신이 공존하는 것 같네요. 남자 모델과도 케미가 좋아 차기작에서 상대 배우와 어떤 케미를 보일지 기대감을 높입니다.
이번에는 주얼리 브랜드 피팅 모델 시절 사진입니다. 그녀의 단아하고도 고혹적인 마스크가 단연 돋보이는 사진이죠. 옷 브랜드 사진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죠. 마치 화보를 보는 것 같은데요. 주얼리도 주얼리지만 그녀의 이목구비에 좀 더 시선이 갑니다. 왜 김다미의 피팅 모델 시절 사진이 화제에 올랐는지 이해가 가네요.
이번에는 야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콘셉트 사진으로 추정되는데요. 위 사진들을 찍을 때보다는 더 어렸을 때 찍은 것으로 추정되네요. 지금보다 앳돼 보이는 모습이 인상 깊은데요. 최근 모습보다 짧은 헤어스타일이지만 이 역시도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김다미는 정말 많은 브랜드의 피팅모델로 활동했는데요. 배우로 데뷔 전 정말 바쁘게 살았네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는 팔색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매력이 대중들에게도 어필된 게 아닌가 싶네요. 떠오르는 신예 배우 중 한 명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왕성하고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