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요즘은 부부예능이 대세라고 할 만큼 많이 보이는데요. 그중에서도 부부로서 달달한 모습과 육아하는 모습을 모두 보여주며 사랑받은 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인교진, 소이현 부부였죠. 이들은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인소커플', '인소부부'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달달함은 방송뿐 아니라 그들의 일상을 담은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처럼 일상에서도 여행을 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들이 간 곳은 휴양지로 유명한 여행지, 발리였다고 합니다. 딸을 위해 택한 여행지라고 하는데요. 그들의 발리 여행은 어땠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지난 5일 SNS에 발리 여행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각자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 올린 사진과 영상을 보면 대부분이 리조트 사진이었는데요. 리조트 내부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이들이 택한 리조트는 아야나 리조트였는데요. 아야나 리조트는 풀빌라 형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리조트 내에서도 트램 등을 이용해 이동할 만큼 규모가 커서 내부에서만 즐기기도 좋다고 하죠. 프라이빗함과 올인원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곳인 셈입니다.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을 비롯해 딸들과 함께한 사진들을 올렸습니다. 가족의 모습이 좋아보이는데요. 사진 속 인교진은 조식당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해당 조식당은 아야나 리조트 이용객 중에서도 풀빌라를 빌린 투숙객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딸들과 온 만큼 풀빌라를 빌린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올린 발리 리조트에서는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풀을 많이 즐긴 것으로 보이는데요. 곳곳에 보이는 수영장 역시 아야나 리조트 내부였습니다. 아야나 리조트에는 규모만큼이나 다양한 풀(약 12개)이 있으며, 어린이 전용 풀까지 구비돼 있다고 하죠.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역시 아이들과 간 만큼 풀 이용 횟수가 많았던 인소부부. 두 사람은 딸과 풀에서 찍은 많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아야나 리조트에서 가까운 쪽에 위치한, 다소 여유로운 풀에서도 즐긴 듯했습니다. 사진이 올라온 걸 보면 말이죠. 메인 풀은 더 크지만 사람도 많고 붐비기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인교진은 딸과 썬배드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소이현은 사진을 올리며 "썬크림은 필수예용"이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딸과의 다정한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리조트 내부에서 살뜰히 즐긴 모습이었죠.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인소부부와 두 딸이 해변에서 찍은 사진도 있었는데요. 추정컨대 아야나 리조트가 소유하고 있는 해변인 쿠부비치인 것 같았습니다. 리조트 소유인만큼 이동도 용이하고 리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출처 - 림바 짐바린 발리 바이 아야나

그렇다면 그들이 택한 곳의 객실들은 어떨까요?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존재하는데요. 전체적으로 큰 침대와 여유있는 공간, 프라이빗 공간까지 제공이 돼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뷰도 정말 아름답죠.

출처 - instagram @ssoyang84 / instagram @gyojin0829
사실 이 부부는 신혼여행 당시에도 이 리조트를 찾았다고 하는데요. 딸들과 다시 방문한 기분이 새로울 것 같습니다. 신혼여행객 당시에는 둘인만큼 아이들은 들어가지 못하는 인피니티풀 등을 즐겼을 것도 같죠? 또, 지난 번에는 다른 발리 리조트에서 즐기는 모습이었는데 이번에는 다시 아야나 리조트를 택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ssoyang84
발리는 리조트라고 할 만큼, 숙박과 부대시설이 중요한 발리. 어린 두 딸이 있는 만큼 멀리, 자주 돌아다니는 걸 자제하고 그야말로 호캉스를 택한 듯합니다. 호캉스의 완성, 리조트 하나로 모든 걸 즐기고 온 듯한 인소부부네요. 달달한 부부의 모습과 딸들과의 행복한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