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데뷔한 진재영은 이국적인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 2010년 4살 연하 프로골퍼 진정식과 결혼에 골인하며 화제가 되었죠. 현재 연예계에서 은퇴한 후 쇼핑몰을 개업해 연매출 200억을 자랑하는 사업가된 진재영.
그녀가 최근 썸머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위해 태국 방콕과 인도네시아 발리로 떠나 네티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따뜻한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는 어떤느낌인지 그녀의 여행을 함께 따라가볼까요?
태국의 새로운 쇼핑 아이콘, 아이콘 시암
8만 제곱미터라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가진 쇼핑몰이자, 현재 방콕에서 가장 핫한 핫플레이스인 아이콘 시암. 이곳의 가장 특별한 점은 아래층에 '숙시암'이라는 과일이나 길거리 음식 같은 다양한 먹거리를 펼쳐놓고 위생적으로 판매하는 수상시장이 위치했다는 것인데요. 어린 시절부터 전 세계를 돌아다닌 진재영 역시 아이콘 시암의 스케일과 리얼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운데 수산시장 안 가도 되겠어요. 역시 방콕 쇼핑몰 규모는 띠용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죠. 또 아래층 수상시장뿐만 아니라 위층에는 저가 브랜드와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입점해있어 쇼핑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주말에는 실내에서 전통 춤 공연을, 야외에서는 분수쇼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방콕 여행에서 빠트릴 수 없겠죠?
짜오프리야강이 한눈에, 크룽탭 윙
방콕 관광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짜오프라야 강, 그리고 강변을 중심으로 많은 호텔들이 위치해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진재영이 선택한 호텔은 바로 두 가지 콘셉트가 매력적인 샹그릴라 호텔입니다. 이곳은 사팍탄식 지상철 역과 사탄피어와 아주 가까워 관광객들의 발길에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죠. 먼저 샹그릴라 호텔은 메인윙인 샹그릴라윙과 그룽탭윙,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눠져 있는데요.
진재영이 선택한 곳은 메인윙보다는 좀 더 여유롭고 프라이빗 한 그룽탭윙입니다. 모던한 블루와 골드 톤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프라이빗 한 객실. 그리고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성인만 입장할 수 있는 수영장과 짜오프리야강의 아름다운 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발코니인데요. 진재영 역시 발코니에서 여신 미모를 자랑하며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눈길을 끌었죠.
스미냑의 인생샷 성지, KYND
발리여행을 준비하는 중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름, 바로 인생 샷의 성지 카인드 커뮤니티(Kynd Community)입니다. 스미냑은 발리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거리로, 한국인들에게는 발리의 청담동이라고도 불리기도 하는데요. 쇼핑의 메카인 만큼 패션 브랜드 매장과 로컬 디자이너 숍, 수공예품 전문점, 인테리어 소품 숍과 갤러리를 비롯해 카페, 고급 레스토랑과 바들이 즐비해있어 지루할 틈이 없이 여행을 즐기 수 있죠.
그리고 그중에서도 '카인드 커뮤니티(Kynd Community)는 비건 브런치 카페로,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으로 관광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특히 진재영이 들고 있는 깜찍한 아이스크림과 새콤달콤한 과일과 견과류가 올라간 아사이볼이 유명하죠. 예쁜 것만큼 건강에도 좋은 웰빙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발리의 숨은 명소, 누사렘봉안 비치클럽
아름다움 일몰과 맛있는 음식, 해변에서 즐기는 분위기 좋은 음악까지. 발리 여행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비치클럽인데요. 진재영이 찾은 비치클럽은 발리의 작은 섬 누사렘봉안 위치한 ohana's 비치클럽입니다.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발리, 그리고 발리 안에서도 자연환경이 잘 보전돼있어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는 숨은 명소 누사페니다섬과 발리 누사렘봉안섬.
발리에서 약 30분 떨어져 있는 이 섬은 발리섬에서 남동쪽으로 30분 정도 거리에 자리 잡은 섬입니다. 아주 작은 섬이지만 남부 발리의 넘치는 관광객들이 복잡한 인파를 벗어나고 싶을 때 찾는 꿀 같은 존재라 하죠. 잠시 교통 체증이나 호객행위 등이 없어 좋고, 간간히 서핑, 다이빙, 스노클링 등을 즐기고 싶다면 누사렘봉안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숲속 프라이빗 풀빌라, 까만달루우붓
많은 사람들이 우붓하면 초록이 가득한 울창한 숲과 계단식 논일 것 같은데요. 발리에서 진재영이 선택한 까만달루 우붓은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넓은 인피니티 풀과 짜야 스파, 그리고 요가 등의 리조트 액티비티를 보유하고 있는 럭셔리 부티크 빌라죠. 발리의 전통양식으로 만들어진 총 53개의 빌라는 18개의 우붓 살레, 19개의 가든 빌라, 10개의 풀빌라, 3개의 디럭스 풀빌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원목가구들은 우붓의 자연환경과 세련되고 기품있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심지어 우붓 중심가와 10분, 접근성까지 좋아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 또 빌라와 빌라 사이의 정원과 골목도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로 정성스럽게 가꾸어져있는데요. 진재영 역시 이 골목에서 인증샷을 남겨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