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5월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극비 결혼을 올려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성유리의 소속사 관계자는 “성유리가 15일 프로골퍼 안성현 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라고 밝혔었죠. 핑클 멤버인 이효리와 이진에 이어 세 번째로 유부녀 대열에 합류한 성유리.
2014년 6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커플로 거듭난 이후 두 사람은 4년 동안 진지한 만남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었는데요. 하지만 당시 극비 결혼식으로 진행된 성유리의 결혼식에는 핑클 멤버들 모두 참석하지 않아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멤버들도 모르게 극비로 진행된 비밀스러운 성유리 결혼식. 그렇다면 그녀의 신혼여행지는 과연 어디였을까요?
신혼부부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하와이
결혼식 소식 전한 직후 성유리가 떠난 곳은 바로 하와이 호놀룰루였습니다. 사진 속 성유리는 바다에서 수상 스포츠를 하는가 하면 리조트 라운지에서 칵테일을 마시는 등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하와이에서의 일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는데요. 태평양 한가운데 떠 있는 하와이는 우리나라 커플들이 신혼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죠.
공기에서 달콤함 꽃내음이 맡아질 만큼 깨끗한 대기와 영화 <쥐라기 월드>의 촬영지로 선택될 만큼 태고의 원시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휴양지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춘 하와이. 하와이의 주요 섬은 오아후, 몰로카이, 라나이,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6개로 그 외에 100개가량 되는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중 성유리가 방문한 오아후는 호놀룰루 공항이 위치한 섬으로 하와이 방문 시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입니다. 그림 같은 풍경으로 인해 신혼여행지 및 가족여행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그만큼 주요 호텔과 리조트가 다수 자리 잡고 있죠. 2017년 하와이로 행복한 신혼여행을 떠났던 성유리. 드넓은 해안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잊지 못했던 걸까요. 그녀는 작년 겨울 신혼여행지 하와이를 다시 한번 찾았는데요.
하와이의 랜드마크, 와이키키 해변
지난 2017년에 이어 화보 촬영을 차 또 한 번 하와이로 떠난 성유리. 호놀룰루에 도착한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하게 찍어달라고 했건만 풀샷이 정말 유난히 우아하구나"라는 글과 함께 행복한 모습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성유리는 한쪽 턱을 괴고 있기도 하고 꽃받침을 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갈색빛 생머리에 청초한 모습이 눈에 띄었죠.
휴양하면 떠오르는 대표 여행지 하와이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바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쇼핑과 맛집 탐방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 호놀룰루 성유리는 그중에서도 특히 하와이에서 꼭 방문하고, 즐겨봐야 할 곳으로 꼽히는 와이키키 해변을 찾았는데요. 그녀는 와이키키 해변 초입 나란히 줄지어 선 서핑보드 앞에서 깜찍한 인증샷도 남겼죠.
하와이 최고의 비치 와키 키키는 잔잔한 파도와 해변을 따라 이어진 휴양 특급 호텔, 명품 브랜드 매장과 대형 쇼핑몰, 레스토랑이 즐비한 칼라카우아 거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데요. 때문에 365일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그녀 역시 이번 하와이 여행에서 와이키키 해변을 따라 이어진 고급스러운 특급호텔 중 하나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모아나 서프라이더
이번 하와이 여행에서 성유리가 선택한 특급호텔은 '모아나 서프라이더, 어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Moana Surfrider, A Westin Resort & Spa)'. 이 리조트호텔은 하와이의 시그니처 격인 와이키키 해변 앞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1901년에 처음 문을 연 리조트호텔로 근처 관광지 접근성이 좋고 와이키키 해변 앞에 위치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와이키키 비치 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모아나 서프라이더, 어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Moana Surfrider, A Westin Resort & Spa)'. 와이키키 비치뿐만 아니라 시내와도 접근성이 좋으며, 리조트 바로 뒤편이 해변과 연결되어 있어, 시내 관광과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해수욕 혹은 해양 스포츠, 요트 쿠르즈 등을 동시에 즐기기 좋은 곳이죠.
또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리조트로, 아름다운 외관과 고급스러운 빅토리아풍 내부 인테리어 및 애프터눈 티, 해변에서의 다이닝 등이 제공되어 투숙객들의 만족도 아주 높은 곳이랍니다. 대단한 관광지를 가지 않아도 와이키키 해변을 비롯해 호텔과 풍경을 모두 즐긴 듯한 성유리.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죠?
출처-instagram @sung_yur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