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연예계에는 수많은 커플이 있습니다. 미디어 노출 없이 조용히 연애를 즐기는 커플도 있는 반면,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는 연예인 커플도 있는데요. 


이 사랑꾼 커플들은 함께 떠난 해외여행에서도 공식적으로 애정을 과시하여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들이 선택한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수하지만 화려한 태국 여행

현아&이던


올해로 어느덧 연애 5년 차에 접어든 연예계 장수 커플이 있습니다. 바로 현아와 이던이죠. 이들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당시 교제를 시작해 현재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으로 함께 거처를 옮겼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방송을 통해 달달한 애정을 과시하는 현아 이던 커플이 함께 다녀온 여행지가 있습니다.


바로 태국인데요. 작년 1월 현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연인 이던과의 태국 여행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현아와 이던은 태국 최대 주말 재래시장인 ‘짜뚜짝 야시장’과, 대형 슈퍼마켓 ‘탑스마켓’, 쇼핑센터 ‘터미널21’등에서 쇼핑을 즐겼습니다.


또 방콕 맛집인 통키 레스토랑에서 ‘뿌팟퐁커리’ 먹방도 선보였죠. 통키 레스토랑은 수쿰빗에 위치한 전통 중국요리 전문점으로 한국인들 사이에서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유명한 음식점입니다. 둘은 여행 내내 수수한 의상과 옅은 메이크업을 하고 여행을 즐겼습니다. 하지만 빛나는 얼굴을 감출 수는 없었죠.


이들은 태국 고급 호텔인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에 묵었습니다. 한편 호텔 수영장에서 현아의 매혹적인 수영복 자태는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던 역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선남선녀 커플을 인증했습니다.


애칭은 ‘애기’, 하와이 여행

남궁민&진아름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남궁민이 4년째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바로 모델 진아름인데요. 둘은 11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무색하게 예쁜 사랑을 하고 있죠. 남궁민과 진아름이 선택한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바로 하와이입니다. 하와이는 오래전부터 연예인들의 비밀 웨딩 장소나 여행지로 유명했습니다.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린 커플은 이영애, 신성록, 정혜영 등이 있죠.


남궁민과 진아름은 작년 6월 하와이 동반 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둘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같은 장소에서 서로 찍어준 듯한 사진을 나란히 게시하며 하와이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두 사람은 와이키키 비치 워크에서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

이들이 방문한 와이키키 해변은 누구나 인정하는 하와이 최고의 비치입니다. 비치 주변으로는 하얏트, 힐튼, 메리어트 등의 특급 호텔이 늘어서 있고 칼라카우아 거리에는 명품 매장과 대형 쇼핑몰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하와이 와이키키는 관광과 쇼핑, 힐링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도시이기도 하죠.


열애 인정 후 LA 여행

오창석&이채은


리얼리티 연애 예능 ‘연애의 맛’ 2호 커플인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은 작년 7월 열애를 인정한 따끈따끈한 커플입니다. 이들은 LG 트윈스 시구 현장에서 “공식적으로 연애하기로 했다”라며 로맨틱한 열애 공개로 화제를 모았었죠. 열애 인정 이후 누구보다도 달달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오창석과 이채은은 LA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채은은 인스타그램에 “예쁘다 럽스타그램”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는데요.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운타운 로스앤젤레스’에서 손을 꼭 잡고 서로를 달달하게 바라보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이곳은 각종 브랜드 상점과 대형 쇼핑몰,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LA의 중심지로 각종 관공서와 극장, 스타디움 등이 모여 있는 곳이죠.


특히 오창석이 이채은을 목마에 태운 사진에 눈길이 갔습니다. 잔디밭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가 무색하게끔 예쁜 모습을 보여주었죠. 또한 ‘더 라스트 북 스토어’에서 이채은은 책을 들고 귀엽게 포즈를 취했는데요. 이곳은 현재 약 25만 권 이상의 신간과 중고 서적, 수만 장의 레코드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책을 이용해 꾸며 놓은 인테리어가 이 서점의 시그니처이기도 하죠.


이들 커플은 LA 프로농구팀이 속해 있는 대형 스포츠 시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스포츠 경기를 함께 즐겼습니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는 농구와 아이스하키 경기가 열리며 프로 레슬링이나 피겨 스케이팅 장소로도 사용될 정도로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죠. 오창석, 이채은 커플은 그 밖에도 LA의 전경을 그대로 내려다볼 수 있는 ‘그리피스 천문대’ 방문 인증샷도 남겼습니다.


제대 후 떠난 발리

빈지노&스테파니미초바


‘곰신 커플’로 네티즌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던 래퍼 빈지노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커플은 올해로 6년째 열애 중입니다. 빈지노는 작년 2월 육군 만기 전역을 했는데 스테파니 미초바가 빈지노의 제대 현장에서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되었죠. 빈지노는 제대 후 곧바로 여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났습니다. 어디일까요?


그 장소는 바로 ‘발리’입니다. 빈지노 커플이 가장 먼저 선택한 숙소는 발리 우붓에 있는 ‘더 체디 클럽 타나 가자’입니다. 자연 속에 위치한 이곳은 ‘힐링 리조트’로도 유명한데요. 사진 속 빈지노는 수영장이 있는 숙소를 배경으로 합장을 하고 있죠. 갓 제대해서 그런지 짧은 머리도 눈길이 갑니다.


특히 화제가 되었던 사진은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가 해변에서 진한 입맞춤을 선보인 사진입니다. 달달한 장면을 연출한 이곳은 발리의 ‘쿠부 비치’입니다. 이곳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은 해변과 가파른 절벽이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죠.


이들은 신나는 액티비티도 즐겼는데요. 야생 원숭이 600마리가 살고 있는 자연 보호 구역인 ‘몽키 포레스트’와 거대한 그네를 타고 발리의 자연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발리 스윙’을 체험했습니다. 발리 하면 음식도 빠질 수 없죠. 둘은 우붓 맛집인 ‘클리어 카페’와 루왁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발리스타 커피’ 방문 인증샷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