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데뷔와 동시에 하이틴 스타로 떠올랐던 배우 고은아. 최근 그녀가 지난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로 주목받은 배우 오인혜와 의외의 인맥을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친분이 이미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는 두 사람의 우정여행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고은아
한동안 방송에 얼굴을 비치지 않던 그녀가 최근 동생이자 엠블랙 멤버 미르의 개인 유튜브 채널 <미르방-MIRBANG>에 등장해 매회 화제를 몰고 다니는데요. 주로 컨텐츠는 일상과 남자 아이돌 그룹에 대한 속 얘기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다뤘던 미르의 유튜브. 그런데 최근 들어서 미르는 가족인 고은아와 함께 하는 컨텐츠나 그의 고향인 장성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며 한창 인기몰이 중이죠.
화려하고 아름다운 여배우라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화장기 없는 얼굴에 동네 누나 같은 편안한 모습으로 등장한 고은아. 친동생인 미르와 함께 투닥거리는 장면이나 가족들과 즐겁게 게임을 하는 모습에 팬들은 그녀를 친근하게 느껴지기에 충분했는데요. 덕분에 현재 그의 채널은 구독자 11만 명을 넘었고, 매회 기사가 쏟아지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고은아 역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Q&A 영상에서 "원래 우울증이 있어서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지금은 다행스럽게도 너무 행복해졌다. 이제는 더 이상 감추고 살고 싶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현했는데요. 또 앞으로 더 많은 영상과 재밌는 이야기들 전해드린다는 남다른 포부도 밝히기도 했죠. 그럼 본격적으로 그녀가 배우 오인혜와 하께 떠난 우정 여행을 함께 따라가볼까요?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보라카이
연예계 대표 절친 배우 고은아와 오인혜가 선택한 우정여행지는 바로 필리핀 중부 북서쪽에 위치한 조그마한 섬인 보라카이.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 여행을 계획 중 한 번쯤 고민해보셨을 여행지인데요. 남다른 유명세를 떨치는 여러 동남아 휴양지 가운데 단연 '완벽한 휴양지'로 꼽힐 만큼인기가 많은 곳이죠.
호화로운 리조트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맛있는 음식과 열대과일까지. 또 보라카이는 그 명성에 걸맞게 눈처럼 새하얀 백사장과 가슴이 탁 트일 만큼 새파란 바다, 아울러 해가 지면 지는 대로 아름답고 황홀한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게다가 10~20만 원대의 저렴한 항공편과 마사지가 포함된 호핑투어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생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즐거운 액티비티와 편안한 여행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보라카이의 숨은 보석, 일리 일리간 비치
재개장한 이후 더욱더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필리핀 보라카이. 앞서 말했듯 보라카이 하면 청정자연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선셋 투어, 호핑투어 등 액티비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배우 고은아와 오인혜는 보라카이에서 조금 특별한 곳에서 호핑투어를 즐겼답니다. 바로 필리핀 보라카이의 숨은 보석이라고 불리는 일리 일리간 비치입니다.
보라카이 3대 히든 비치로 꼽힐 만큼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데 일리 일리간 비치. 이곳은 최근 호핑투어로 막 알려지기 시작한 해변으로, 정말 말 그대로 새하얀 백사장과 푸른 바다, 그리고 새파란 하늘. 자연 그대로를 담고 있는 해변이죠. 또 워낙 한적하고 조용한 해변이기 때문에현지인들에게는 웨딩촬영지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보라카이의 랜드마크, 루호산 전망대
루호산 전망대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화이트 비치와 함께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명소로 꼽히는 곳입니다. 이곳에 오르면 아름다운 보라카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작은 휴게소가 있는데요. 이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방법은 다양하게 준비돼있죠. 가장 대표적으로 ATV는 오프로드를 달리며 보라카이의 가장 높은 산인 루호산 전망대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답니다.
여유로운 힐링 코스, 크리스탈 코브
보라카이 호핑투어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탈 코브 섬. 크리스탈 코브 섬은 보라카이 본섬에서 20분 정도 배를 타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보라카이 호핑투어 중 최고 인기 코스로, 필리핀 원주민들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크리스탈 코브 섬은 잔잔한 파도 덕분에 스노클링 하기에도 제격이죠.
수심이 얕고 물아래가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로 투명한 바다를 가진 크리스탈 코브 섬. 알록달록 귀여운 물고기와 산호를 구경하다 보면 지루할 틈 없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은데요. 보통 여행객들의 경우 스노클링을 하며 해저의 경치를 감상하고, 출출해진 배를 채우는 바비큐 요리 코스를 즐기는 게 일반적인데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바비큐라니 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죠?
출처- instagram @5inhye @koeuna88
blog @럽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