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
새해 인사 전하면서 근황 사진 공개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한 몸매 유지

출처 : instagram@j_oo.e_0en

 

최근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새해를 맞이해 근황을 전했다. 주이는 "2022, 후회없이 보내줄게 안녕"이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이는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잔디밭에 누워있었다. 파격적인 디자인의 원피스와 함께 완벽한 비율을 뽐낸 주이의 몸매는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은 지난해 7월 공연차 방문한 푸에르토리코에서 찍은 사진으로 추정된다.

또한 반려견 호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누리꾼은 주이의 사진에 '주이야 세상에....예쁘고 쏘핫해요', '아 호피 표정 귀여워', '진짜 너무 예쁜 거 아니냐구', 'My princess', '2023년 파이팅 언니' 등의 메시지를 전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주이는 지난해 8kg 감량에 성공했다. 주이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 출연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주이는 "한창 할 때는 오이 두 개에 닭가슴살 400g, 소고기 200g, 사과 한두 개를 하루에 나눠서 먹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주이는 "어제도 먹고 싶었는데 참았다. 지금은 욕심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덧붙였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주이는 키 164cm, 몸무게 43kg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떠올랐다. 주이는 데뷔 후 흥이 많고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았다. 주이의 통통한 볼살은 매력 포인트로 손꼽혔다. 또한 솔직한 입담과 재치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친근한 이미지로 떠올랐다.

출처 : instagram@j_oo.e_0en

 

하지만 주이는 몸무게 감량 후 확 달라진 분위기를 풍기면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현재 주이는 부러질듯한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몸무게 감량과 함께 주이의 스타일도 주목받고 있다. 귀여움을 벗어던진 주이는 긴 생머리를 유지한 채 완벽한 비율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

출처 : instagram@j_oo.e_0en

출처 : instagram@j_oo.e_0en

 

한편 주이가 속한 그룹 모모랜드는 최근 K팝 대표로 한-베 수교 30주년 공연을 진행했다. 모모랜드는 지난해 12월 베트남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 거리에서 개최된 한-베 수교 30주년 기념 '2022 한국문화관광대전'의 무대에 올랐다. 모모랜드가 K팝 대표로 초청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모모랜드는 K팝 그룹 최초로 남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남미에서 큰 인기를 끈 모모랜드는 'Yummy Yummy Love'으로 남미 최대 음원 차트인 '모니터라티노'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소식은 현지에서도 큰 화제가 되면서 멕시코 최대 언론이 모모랜드의 남미 내 높은 인기를 대서특필한 바 있다.

모모랜드는 지난해 11월 데뷔 6주년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