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누군가에겐 우상이 되는 아이돌그들의 모든 대중들의 관심의 대상이 될뿐더러 상상이상의 부가 따라오죠. 하지만 여기 연예계에서 가장 빛나는 별이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일반인의 삶을 선택한 걸그룹 멤버가 있습니다오늘은 연예계를 떠나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는 그녀의 근황을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출처: instargram @sooo_pilates

아이돌을 포기하고 일반인의 삶으로 돌아간 걸그룹 멤버는 바로 타히티의 지수. 2016년부터 두문불출하며 타히티 활동을 잠정 정적으로 멈춘 상태였던 지수는 지난 2017 공식적으로 탈퇴를 선언했는데요. 멤버들의 폭로와 함께 갑작스러운 탈퇴 선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그녀가 최근 근황이 알려지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탈퇴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해 새로운 삶을 보내고 있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 그녀는 어려운 자세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죠. 타히티 활동 당시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힘들게 아이돌 생활을 견뎌왔던 지수. 그녀는  활동 건강 악화로 병원에 입원할 정도로 그녀의 건강 상태는 많이 좋았습니다.


출처: instargram @sooo_pilates

탈퇴 필라테스에 몰두하며 좋았던 건강을 회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그녀는 아이돌 활동 당시와 달리 밝고 건강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죠그녀는 그동안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해 왔었습니다. 사진의 대부분이 운둥 중인 것으로 미루어보아 지수가 필라테스의 매력에 빠졌단 있는데요


한국에서 2년이라는 공백과 일본에서만의 활동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던 지수그녀는 타히티 공연에 참석하지 못할 정도로 건강이 악화돼있었는데요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한 그녀의 근황이 공개된 이후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죠. 특히 지수가 활동 내내 건강 악화로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기 때문에 팬들은 그녀의 근황을 반가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instargram @sooo_pilates

한편 지수는 2012 타히티 싱글 앨범' 투나잇'으로 데뷔, 무대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입지를 다져왔는데요. 2016 1,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폰서를 연결해주는 브로커로부터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하며 "이런 다이렉트 굉장히 불쾌합니다. 사진마다 댓글로 확인하라고 하시고, 여러 이런 메시지를 보내시는데 하지 마세요. 기분이 좋네요"라는 글을 남겨 파문을 일으켰죠.


<

지수가 공개한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면 "고급 페이 알바로 틈틈이 일하실 생각이 있으세요? 시간, 조건, 페이 맞춰드립니다. 평균 타임에 60~200 원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멤버십 운영되는 모임에서 고용된 스폰 브로커인데 멤버 손님 분께서 지수 씨의 팬이라서 타임당 페이 200~300 원까지 받을 있습니다"라는 등의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출처: instargram @sooo_pilates

지수의 폭로를 통해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모임이 있다는 , 브로커를 고용해서 스폰서를 구한다는 내용 등이 밝혀지며스폰서의 형태가 실체로 드러났다는 점에서 사회적으로 파장을 일으켰다당시 소속사 측은 지수의 이러한 폭로에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의뢰를 하고, 법적 대응을 하겠다"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죠.


하지만 결국 인스타그램측에서 개인 정보 공개를 거부하며 범인을 잡지 못했는데요. 인스타그램이 해외에 본사를 두고 있어 사용자를 추적하는 것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아이디와 이메일로 쉽게 가입할 있고, 아이디를 수시로 바꿀 수도 있다는 점이 수사에 어려움이 됐다고 하죠. 팬들은 사건이 지수가 타히티 탈퇴를 선언하는 있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그녀는 탈퇴 당시 "지난 개월 동안 정말 경험하고 싶지 않은 힘든 나날들을 겪었어요. 지금 생각해도 정말 끔찍한데요"라며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팬들 앞에 이상 타히티 지수로 다가서지는 못할 같아요. 지난 6 동안 팬분들 덕분에 울고 웃고 고마운 투성이었어요. 정말 정말 진심으로 고마웠어요"라며 팬들에게 보내는 마지막 인사도 잊지 않았죠.


하지만 탈퇴 이후 같은 그룹 멤버였던 미소의 폭로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대해 지수는 변명할 가치도 없다는 아직까지 무시로 일관했죠치열한 연예계를 뒤로한 일반인으로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지수. 여유롭게 여행을 다니며 일상을 보내는 지수를 보면 아이돌의 활동 때보다 현재 그녀의 삶이 만족스러워 보이는데요. 필라테스 강사로 2 삶을 시작한 지수를 응원합니다.